"김 여사들 특검하자" / "후회" 음주운전 인정 / 손흥민 대기록 [프레스룸LIVE-앵커브리핑]
2024. 5. 20. 12:35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프레스룸 라이브의 국영호입니다. 5월 20일 월요일. 오늘 이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정치권은 김건희 여사와 김정숙 여사로 뜨겁습니다. 먼저, 김건희 여사가 5개월 만에 불교 행사를 통해 공개 활동을 재개한 걸 두고, 야권은 "떳떳하다면 특검 수사에 응하고 직접 해명하라"고 공세를 폈고, 곧 발간되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회고록에 나온 부인 김정숙 여사의 인도 단독외교 언급을 두고 여권에선 대국민사과와 함께 "특검을 먼저 받으라"고 맞섰습니다.
지난주를 달군 소식이죠. 음주 뺑소니 의혹을 받는 가수 김호중 씨가 결국 어젯밤 음주운전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김 씨는 "크게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며 "경찰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히 살펴봅니다.
마지막으론 반가운 뉴스입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셰필드와의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최종전에서 도움을 기록해 개인 통산 세 번째이자 10골, 도움 10개를 달성했습니다. 토트넘은 5위를 확정해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에 진출했습니다.
#MBN #프레스룸LIVE #프레스룸라이브 #오프닝 #국영호 #김건희여사 #김정숙여사 #문재인 #회고록 #특검 #김호중 #뺑소니 #음주운전 #손흥민 #토트넘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현택 ″윤 대통령, 일대일 생방송 토론하자″
- 조국 ″거부권은 폭탄주 마시듯 사용하는 권한 아냐″
- 하이브·민희진, 팽팽한 계속되는 입장차이 `가스라이팅` VS `뉴진스 차별 대우`(종합)
- ″한동훈 삼촌은 소중한 존재″...중3이 남긴 글 '화제'
- 이란 대통령 헬기 추락 원인 관심…'음모론'도 난무
- ″저를 죽일 것 같았어요″…버닝썬 피해자의 폭로
- ″저 아니에요″...슬리피도 '김호중 술자리' 동석 부인
- 경찰, 김호중 출국금지 신청…대표·매니저도 포함
- 핑크라이트 '반짝' ″임산부 탔어요″…이제 앱으로 제어
- ″성형 수술 환자 사진 찍어 유포″...경찰, 간호조무사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