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中 오디션 ‘승풍2024’ 첫 무대 1위…카라 실력 어디 안 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KARA)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니콜이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니콜은 최근 중국 후난위성 망고티비에서 방영되고 있는 현지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2024'에 출연 중이다.
니콜은 '승풍2024' 첫 번째 개인 무대에서 자신의 솔로곡 'Mysterious (미스테리어스)'를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며 36명의 전체 참가자 중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그룹 카라(KARA)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니콜이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니콜은 최근 중국 후난위성 망고티비에서 방영되고 있는 현지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2024'에 출연 중이다.
'승풍2024'는 중국 내에서 이미 유명한 여자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다섯 번째 시즌이다. 앞선 시즌에 미쓰에이 출신 페이와 지아,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배우 추자현, 에프엑스 출신 엠버 등이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니콜은 '승풍2024' 첫 번째 개인 무대에서 자신의 솔로곡 'Mysterious (미스테리어스)'를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며 36명의 전체 참가자 중 1위에 올랐다. 외국인이 '승풍2024' 첫 무대에서 1위를 차지한 건 전 시즌을 통틀어 니콜이 처음이다.
이후에도 니콜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올라운드 아티스트의 능력치를 입증했다. 니콜의 출중한 춤과 노래는 물론, 화려한 비주얼 또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니콜이 '승풍2024'에서 계속 어떤 무대로 활약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외에도 니콜은 최근 중국의 대표적인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웨이보와 샤오홍슈, 도우인 계정을 개설하는 등 현지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시작한 니콜의 광폭 행보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이상엽 아내 취향 으리으리 신혼집 공개, 뜨거운 신혼 흔적→굿즈 창고신세(전참시)
- 한소희, 프랑스 대학 논란 직후 칸 영화제 참석‥현지 도착 ‘환한 미소’[종합]
- 마리아 “나 가수한다고 부모님 2억 투자, 외제차 뽑아드려” (동치미)
- 강민경 흰티+청바지만 입었는데‥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