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건우, 서귀포예술의전당서 리사이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아니스트 백건우 씨가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리사이틀을 연다.
리사이틀은 서귀포예술의전당 개관 10주년을 기념하는 첫 번째 공연으로 내달 4일 오후 7시 30분 열린다.
이번 서귀포예술의전당 리사이틀에서는 '모차르트- 프로그램1'을 연주한다.
일반예매는 23일 오후 7시부터 서귀포시-E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피아니스트 백건우 씨가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리사이틀을 연다.
리사이틀은 서귀포예술의전당 개관 10주년을 기념하는 첫 번째 공연으로 내달 4일 오후 7시 30분 열린다.
백건우 씨는 피아니스트로 행보를 시작한 지 올해로 68년이나 된다, 일흔을 넘긴 나이에도 매일 피아노 연습과 매년 다른 작곡가의 음악과 삶을 탐구하며 진리를 갈구하기에 그를 ‘건반 위의 구도자’라 부른다.
이번 서귀포예술의전당 리사이틀에서는 ‘모차르트- 프로그램1‘을 연주한다. 지금껏 연주했던 모차르트의 작품과 그렇지 않은 작품들이 골고루 섞여 있다.
본 공연은 만 6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문화취약계층 우선 예매는 오는 21일 오전10시~오후 6시 전화접수로 진행된다. 일반예매는 23일 오후 7시부터 서귀포시-E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주말엔 운동]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운동'해야 하는 이유
- 상반기 최대 기대작…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에 쏠린 눈 [위클리콘]
- 배우자 휴대전화에 앱 깔아 '불륜 통화' 녹음…대법 "증거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