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6월 21일~23일 잠실실내체육관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I Need My Day’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DAY6)가 오는 6월 약 5년 만의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추억을 쌓는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포스터를 게재하고 데이식스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데이식스 3RD FANMEETING 'I Need My Day'개최 소식을 알렸다.
한편 데이식스의 세 번째 공식 팬미팅은 6월 21일 오후 7시, 22일 오후 5시, 23일 오후 4시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식스(DAY6)가 오는 6월 약 5년 만의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추억을 쌓는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포스터를 게재하고 데이식스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데이식스 3RD FANMEETING ‘I Need My Day’개최 소식을 알렸다. 데이식스는 오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올해 4월 단독 콘서트의 추억이 깃든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총 3회 규모의 팬미팅을 열고 커다란 사랑을 전해주는 팬들에게 화답한다.
해당 팬미팅은 2019년 6월 “유 메이드 마이데이” 에피소드 2. ’센토그래퍼’ 이후 약 5년 만의 공식 팬미팅으로써 반가움을 더한다. ‘You Made My Day’ 에피소드를 이어온 것과 달리 이번에는 ‘일상 속 나날들에는 우리의 팬덤, 마이데이가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아 ‘I Need My Day’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찾아와 데이식스와 마이데이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난 3월 미니 앨범 ‘Fourever’로 성공적인 완전체 컴백을 알린 데이식스는 4월 12일~14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60도 풀 개방 단독 콘서트 ‘웰컴 투 더 쇼’를 개최했고 사흘간 총 3만 4000석 전석 매진을 이루며 뜨거운 인기를 재입증했다.
한편 데이식스의 세 번째 공식 팬미팅은 6월 21일 오후 7시, 22일 오후 5시, 23일 오후 4시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티켓 오픈을 비롯한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