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6월 17일 첫 미니 발매…9월까지 '허슬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첫 미니 앨범 발매일을 6월 17일로 확정했다.
라이즈는 20일 0시 프로모션 페이지에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업데이트하고 첫 미니 앨범 'RIIZING(라이징)' 관련 티저 이미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팝업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오픈 일정을 예고했다.
이에 따르면 첫 미니 앨범 발매일은 6월 17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앨범 발매 및 팬콘서트 일정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첫 미니 앨범 발매일을 6월 17일로 확정했다.
라이즈는 20일 0시 프로모션 페이지에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업데이트하고 첫 미니 앨범 'RIIZING(라이징)' 관련 티저 이미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팝업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오픈 일정을 예고했다. 이에 따르면 첫 미니 앨범 발매일은 6월 17일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를 비롯해 이미 음원으로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iren(사이렌)' 'Impossible(임파서블)' '9 Days(나인 데이즈)' 'Honestly(어니스틀리)' 'One Kiss(원 키스)' 'Talk Saxy(토크 색시)' 'Love 119(러브 원원나인)' 총 8곡이 수록된다.
지난 4월부터 라이즈는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에 따른 모든 활동의 테마를 'HUSTLE(허슬)'로 설정하고 다음 목표를 향해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 활동에 이어 앨범 준비와 동시에 첫 팬콘서트 투어에 돌입해 본격적인 '허슬 행보'를 펼치는 중이다.
'허슬 행보'는 9월까지 계속 된다. 라이즈는 7월 전 세계 10개 지역 팬콘서트 투어를 시작하고 9월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피날레를 서울 KSPO DOME에서 의미 있게 장식한다. 9월 5일엔 일본에서 현지 정식 데뷔 싱글을 발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뺑소니' 김호중, 음주운전 인정…경찰, 구속영장 신청 검토
- EPL 세 번째 '10-10클럽' 손흥민, '유종의 미'...맨시티 신기록 '우승'
- 몸집 커진 대통령실…물 건너간 '슬림화·책임장관제'
- PSG 이강인 1골 1도움 '폭발', 메스와 시즌 최종전서 '펄펄'
- ['선업튀' 신드롬①] 4%대 시청률에도 '대박' 터진 이유
- 드라마에 이어 新예능도…웃을 일 없는 KBS[TF초점]
- [인터뷰] 민주당 의원 된 '尹 검사 선배'…"잘 아는 제가 비판하겠다"
- [ESG가 미래다④] 지속가능경영 활동 벌이는 기업…신뢰·평판에 영향 미칠까
- '시세차익 20억 육박'…반포 원베일리 1가구 오늘 풀린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살아있길 잘했어'...서정희의 '희로애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