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유튜버가 쏜 테슬라, 한국인 여성 당첨됐다 [지금이뉴스]
구독자 2억 5,8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테슬라 선물 이벤트에 한국인 여성이 당첨됐습니다.
미스터 비스트는 17일 자신이 진행한 테슬라 선물 이벤트의 당첨자 26명 명단을 SNS에 공개했습니다. 당첨자들은 테슬라 모델3 25대와 테슬라의 트럭형 모델 '사이버 트럭' 1대를 나눠 받습니다. 총 가격은 약 109만 5,000달러(약 15억 원) 규모입니다.
당첨자 명단에는 27세의 한국인 여성 A씨가 포함돼 이목을 모았습니다. A씨는 테슬라 모델3에 당첨됐습니다.
법적 또는 유통 문제로 테슬라를 수령할 수 없는 경우는 상응하는 상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스터비스트가 당첨자를 공지한 지 72시간 이내에 응답해야 하며, 사전 공지된 필수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앞서 지난 8일 미스터 비스트는 자신의 26번째 생일을 맞아 '좋아요'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미스터 비스트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 2명을 태그해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이뤄졌습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일부 지역 제외), 프랑스, 영국, 일본 등 여러 국가의 팬들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참여 조건은 18세 이상, 당첨자는 무작위로 선정했습니다.
기자ㅣ디지털뉴스팀 이유나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육지혜
YTN 이유나 (lyn@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락 이란 대통령 헬기에 9명 탑승"...잔해추정 열원 발견 [지금이뉴스]
- [자막뉴스] "애초에 설치하지를 말던가"...허탈하게 돈 날린 속초시
- '여성 승객 쳐다보며...' 버스 운행 중 음란행위한 남성
- "퇴사 후 정신과 다녀"…‘개통령’ 강형욱, 전 직원 폭로글 논란
- 식당 손님이 엄마 성추행...목격한 딸 눈물 쏟았다
- [속보] 윤 대통령, 트럼프에 축하 메시지..."앞으로도 긴밀 협력 기대"
- 트럼프 승리 선언 "고장난 미국 고칠 것"
- 윤 대통령, 트럼프에 축하 메시지..."앞으로도 긴밀 협력 기대"
- '박수홍 명예훼손' 형수, 눈물로 선처 호소…12월 10일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