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래닛 걸그룹' 배드빌런, 6월 3일 데뷔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다음 달 3일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0일 배드빌런 공식 SNS 채널에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하고 데뷔일을 공개했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제작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엠마 클로이영 휴이 윤아 켈리 이나 빈까지 7명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플래닛 설립 3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스우파' 엠마·'방설' 윤서 등 소속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다음 달 3일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0일 배드빌런 공식 SNS 채널에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하고 데뷔일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배드빌런은 6월 3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으로 출사표를 던진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제작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엠마 클로이영 휴이 윤아 켈리 이나 빈까지 7명으로 구성됐다. 이 중 엠마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댄스 크루 원트 소속으로 활약했고, 클로이영은 댄스 크루 원밀리언 출신이다. 휴이와 윤아는 MBC '방과후 설렘'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한편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하성운 렌 허각 이승기 이수근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뺑소니' 김호중, 음주운전 인정…경찰, 구속영장 신청 검토
- EPL 세 번째 '10-10클럽' 손흥민, '유종의 미'...맨시티 신기록 '우승'
- 몸집 커진 대통령실…물 건너간 '슬림화·책임장관제'
- PSG 이강인 1골 1도움 '폭발', 메스와 시즌 최종전서 '펄펄'
- ['선업튀' 신드롬①] 4%대 시청률에도 '대박' 터진 이유
- 드라마에 이어 新예능도…웃을 일 없는 KBS[TF초점]
- [인터뷰] 민주당 의원 된 '尹 검사 선배'…"잘 아는 제가 비판하겠다"
- [ESG가 미래다④] 지속가능경영 활동 벌이는 기업…신뢰·평판에 영향 미칠까
- '시세차익 20억 육박'…반포 원베일리 1가구 오늘 풀린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살아있길 잘했어'...서정희의 '희로애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