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여행가는 달'…광주관광공사 '숙박세일 페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지역을 방문하는 여행객이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을 할 수 있도록 '숙박세일 페스타' 이벤트가 펼쳐진다.
광주관광공사는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광주관광공사는 6월 광주 여행객을 대상으로 인터넷 판매 업체 등을 통해 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주시는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에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뉴시스] 류형근 기자 = 광주지역을 방문하는 여행객이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을 할 수 있도록 '숙박세일 페스타' 이벤트가 펼쳐진다.
광주관광공사는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광주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저렴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광주관광공사는 6월 광주 여행객을 대상으로 인터넷 판매 업체 등을 통해 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은 1인당 1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광주지역 숙박시설을 7만원 이상 예약하면 5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숙박할인 적용기간은 5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이며 쿠폰 발급·예약은 5월 28일부터 30일까지다. 쿠폰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쿠폰 사용은 발급일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가능하다. 기한 내 미사용한 쿠폰은 자동 소멸되지만 재발급도 가능하다.
광주시는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에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광주에서 열리는 전국 규모 스트리트 댄스 경연대회 '광주 스트리트 컬처 페스타' 관람을 위해 광주를 찾는 관광객을 위해 무료 입장권 추첨 행사를 진행하고, 광주·전남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는 시티투어 버스를 운행한다. 광주 아트패스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준영 신활력추진본부장은 "숙박세일 페스타는 지역 관광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신규 관광수요 창출로 이어져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gryu7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