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아티언스 캠프 운영단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문화재단이 '2024 아티언스 캠프' 사업에 참여할 기관·단체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티언스 캠프는 예술과 과학의 만남을 주제로 매년 진행돼 온 대전의 대표 융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0시 축제'와 연계해 운영되며, 예술과 과학분야의 지역자원을 활용한 문화예술교육 콘텐츠의 체험 중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2024 아티언스 캠프’ 사업에 참여할 기관·단체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티언스 캠프는 예술과 과학의 만남을 주제로 매년 진행돼 온 대전의 대표 융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0시 축제’와 연계해 운영되며, 예술과 과학분야의 지역자원을 활용한 문화예술교육 콘텐츠의 체험 중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이전 고유번호증(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기관·단체이며, 필수 자격요건으로 예술·과학 분야 간 컨소시엄을 통해 구성된 기관(단체)이어야 한다.
공모 접수일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이며,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주말엔 운동]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운동'해야 하는 이유
- 상반기 최대 기대작…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에 쏠린 눈 [위클리콘]
- "시세 차익만 20억"…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1채에 쏠린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