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이 준비했다' SSG, 한화 3연전 SSG.COM DAY+468홈런 기념 특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가 SSG닷컴과 함께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주말 3연전에 'SSG.COM DAY'를 실시한다.
양사는 관람객들이 SSG닷컴의 브랜드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랜덤 캡슐 뽑기'에서는 SSG닷컴의 프리미엄 식료품 전문관인 '미식관'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SSG.COM 미식팩'을 경품으로 뽑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SSG 랜더스가 SSG닷컴과 함께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주말 3연전에 'SSG.COM DAY'를 실시한다.
양사는 관람객들이 SSG닷컴의 브랜드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지난 4월 24일 SSG 최정이 달성한 KBO리그 역대 최다 홈런 신기록을 기념하는 'Legendary 468 Series'를 함께 진행해 뜻깊은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SSG 선수단은 이번 3연전에 '24시즌 쓱닷컴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이번 유니폼은 블랙 컬러 바탕에 골드 컬러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SSG.COM PLAY GROUND' 체험 부스가 야구장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 설치되고, 관람객들은 경기 시간 2시간 전부터 이곳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망치로 점수판을 내려쳐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하이 스트라이커'와 럭키볼을 뽑는 '랜덤 캡슐 뽑기' 게임이 마련됐다. 참여한 관람객들은 각 게임의 결과에 따라 '24시즌 쓱닷컴데이' 유니폼 및 모자, 미니 보냉백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랜덤 캡슐 뽑기'에서는 SSG닷컴의 프리미엄 식료품 전문관인 '미식관'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SSG.COM 미식팩'을 경품으로 뽑을 수 있다.
이외에도 놀이동산 컨셉으로 구성된 포토존에서는 응원단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되고, SSG닷컴의 파트너사들의 식음료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된다.
이날 함께 진행되는 ' Legendary 468 Series' 이벤트에서는 최정이 대기록 달성까지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이벤트를 직접 준비했다.
최정 선수는 3연전 매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에서 구단 공식 앱으로 사전에 선정한 30명의 팬들과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어 25일에는 1루 응원지정석에 468명의 팬을 초청하고, 신기록 기념 이미지가 담긴 반팔 티셔츠, SSG.COM 유니폼 키링 및 텀블러, 노브랜드 버거 쿠폰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25일에는 최정 선수의 자녀 '최한호'군이 시구자로, 최정이 시포자로 나서 부자(父子)간의 특별한 순간을 가질 예정이며, 24일과 26일에는 사전 응모로 선정된 SSG닷컴의 가족 고객들이 시구 및 시타에 나선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구하라, 버닝썬 수사 크게 도와…정준영 단톡방 직접 봤다며 연락" …
- 송지효, 레이저 시술 고백 "이렇게 부을 줄 몰라" ('런닝맨')
- 지상렬, 오현경과 핑크빛? "결혼 시그널 보내, 연매출 100억 예상" …
- “저절로 살 빠져” 선우은숙, 핼쑥한 얼굴..조항조 노래에 눈물 쏟아 (…
- 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언급 "日 도쿄, 평범한 삶을 준 곳"(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