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T,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기 탁구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가 주최하고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회장 유영상, KAIT)가 주관하는 '2024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기 탁구대회'가 18일 서울 동대문구체육관에서 개최됐다.
강도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2차관은 축사에서 "탁구대회는 우리의 열정과 노력을 경쟁의 무대에서 펼칠 소중한 기회로, 서로의 열정과 노력을 공유하며 함께하는 이 순간은 더 큰 자신감과 동기를 부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가 주최하고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회장 유영상, KAIT)가 주관하는 '2024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기 탁구대회'가 18일 서울 동대문구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ICT 기업과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 기관 등 총 19개 기관 22개 팀 290여 명 선수가 참가했다. 조별 예선을 통해 승점이 높은 8개 팀을 가려 1부 본선 토너먼트를 진행했고, 최종 접전 끝에 삼성전자A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우정사업본부A팀은 2위를, KT와 우정사업본부B팀은 공동 3위를 수상했다.
조별 예선에서 최종 8강에 진출하지 못한 팀간 진행된 2부 본선 토너먼트에서는 중앙전파관리소팀이 2부 우승을 차지했다. 준우승은 삼성전자B팀, 공동 3위는 한국철도기술연구원팀과 고등과학원팀이 각각 수상했다.
탁구대회를 주관하고 있는 이창희 KAIT 상근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기관간 스포츠 교류를 통해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스포츠맨십과 우정이 넘쳐나는 화합의 한마당이 펼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도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2차관은 축사에서 "탁구대회는 우리의 열정과 노력을 경쟁의 무대에서 펼칠 소중한 기회로, 서로의 열정과 노력을 공유하며 함께하는 이 순간은 더 큰 자신감과 동기를 부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상반기 최대 기대작…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에 쏠린 눈 [위클리콘]
- [주말엔 운동]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운동'해야 하는 이유
- "시세 차익만 20억"…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1채에 쏠린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