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톡학생증, 누적 발급 수 100만명 돌파…출시 1년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지갑에서 제공하는 학생 신분 증명 서비스 톡학생증의 누적 발급 수가 출시 1년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발급받은 톡학생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톡학생증과 제휴된 온·오프라인 서비스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정범 카카오 톡증명 리더는 "앞으로도 카카오는 신분 증명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발급 혜택을 제공해 실용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는 카카오톡 지갑에서 제공하는 학생 신분 증명 서비스 톡학생증의 누적 발급 수가 출시 1년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톡학생증은 해당 대학교 또는 대학원 학적이 있는 재학생·졸업생이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톡학생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톡학생증과 제휴된 온·오프라인 서비스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는 현재 국내 400여 개 대학의 신분 증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톡학생증을 발급한 이용자는 톡학생증 전용 춘식이 이모티콘, 모바일·스마트워치 춘식이 배경화면, 춘식이 PPT 템플릿을 내려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대학생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된 대학생이라면 생활용품점(다이소), 패스트푸드점(맥도날드·버거킹), 편의점(세븐일레븐), 카페(더벤티·공차)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정범 카카오 톡증명 리더는 "앞으로도 카카오는 신분 증명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발급 혜택을 제공해 실용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주말엔 운동]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운동'해야 하는 이유
- 상반기 최대 기대작…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에 쏠린 눈 [위클리콘]
- "시세 차익만 20억"…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1채에 쏠린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