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럼블’, 올 여름 적용될 새 콘텐츠 공개

생활경제부 2024. 5. 20.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모바일 액션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에 올 여름 새롭게 적용될 신규 콘텐츠들을 20일 미리 공개했다.



먼저 , 새로운 기능인 공성전이 현재 진행 중인 6시즌에 시작된다. 세가지 소규모 임무로 구성된 협동 모험인 공성전에서는 길드원과 함께 워크래프트의 전설적인 도시를 공성하며, 강력하고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첫 번째 공성전인 ‘스톰윈드’ 공성전은 30일(한국 시간)에 시작된다.

이어서 6월 6일에는 ‘워크래프트 럼블’의 첫 번째 공격대 ‘화산 심장부가 추가된다. 블리즈컨 2023에서 처음 소개된 화산 심장부는 다른 플레이어와 협동해 라그나로스와 그의 부하들을 상대로 실력과 전략, 미니를 시험하며 점점 더 강력해지는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최종 보상으로 라그나로스 지휘관을 획득할 수 있다.

7월 11일에 시작되는 7시즌에는 ‘세나리온 계열’(Cenarion Family)이 정식 출시되어 역대 최대 규모의 미니가 합류한다. 처음 추가되는 신규 지휘관 2 명과 신규 부대 3 종으로 최초의 드루이드 병력 또한 구성할 수 있다. 세나리온 계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여름에 공개될 예정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