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 강화방안 웨비나’ 2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클라우드가 'KT클라우드와 마켓플레이스 상품을 활용한 클라우드 보안 강화 방안' 웨비나를 이달 22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웨비나는 구체적으로 ▲KT클라우드 보안 인프라 아키텍처 소개 ▲KT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상품을 활용한 보안 강화 등 2개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클라우드가 ‘KT클라우드와 마켓플레이스 상품을 활용한 클라우드 보안 강화 방안’ 웨비나를 이달 22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글로벌인포메이션에 따르면 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시장 규모는 지난해 150억3000만달러(약 20조3761억원)에서 올해 174억8000만달러(약 23조7081억원)까지 연간 16.3%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대부분의 산업 분야에서 클라우드 도입·전환이 가속화되면서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KT클라우드는 이 같은 추세에 맞춰 이번 웨비나를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했거나 구축할 예정인 기관 및 기업의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보안 강화 방안을 공유할 계획이다. KT클라우드의 보안 상품도 함께 소개한다.
웨비나는 구체적으로 ▲KT클라우드 보안 인프라 아키텍처 소개 ▲KT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상품을 활용한 보안 강화 등 2개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KT클라우드가 클라우드 서비스 구성, 보안 인프라 아키텍처를 소개하고, 클라우드 접근 시 보안 방안에 대해 공유한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KT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보안 전문기업 안랩, 휴네시온, 이지서티, 아이티언 등 4개사가 서버워크로드 보안, 권한관리, 개인정보종합관리, API 게이트웨이 보안 등에 대해 소개한다.
남충범 KT클라우드 본부장은 “이번 웨비나는 클라우드 환경을 이미 구축했거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관 및 기업의 IT 보안 담당자들에게 실무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했다”며 “KT클라우드는 앞으로도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와 보안 아키텍처 제공으로 고객의 클라우드 환경 보안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손 대백과] 교통사고 치료비도 실손 보상 가능… 쌍방과실이면 40%까지
- [인터뷰]”트럼프 당선에 높아진 韓 전쟁 가능성…美는 대만 포기할 수도”
- [주간코인시황] ‘트럼프 당선’에 최고가 경신한 비트코인… “상승 흐름 계속”
- 트럼프 피해주로 꼽혔었는데... 증권가, 대한항공 주목하라는 이유
- [명의를 찾아서] “드라마 우영우 같은 ‘고기능 자폐’ 치료할 수 있다”
- ‘750年 전통 양반가 술’ 안동소주, 韓 증류주 본고장 넘어 세계로
- 크리스마스에 네 식구 식사하면 80만원… 연말 대목에 가격 또 올린 호텔 뷔페들
- ‘가전 강국’ 일본에서도… 중국 브랜드, TV 시장 과반 장악
- “감동 바사삭”… 아기 껴안은 폼페이 화석, 알고 보니 남남
- “한복은 중국 전통의상” 중국 게임사… 차기작 한국 출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