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아시아 창업 엑스포 참가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와 부산테크노파크가 20일부터 '플라이 아시아(FLY ASIA) 2024 어워즈'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오는 10월 개최되는 '플라이 아시아 어워즈'는 혁신적인 신생기업의 기술을 경연하는 '플라이 아시아 2024'의 프로그램 중 하나다.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은 "아시아 유망 스타트업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파악할 기회"라며 "'아시아 창업 중심 도시 부산'의 명성과 저력을 확인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와 부산테크노파크가 20일부터 ‘플라이 아시아(FLY ASIA) 2024 어워즈’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오는 10월 개최되는 ‘플라이 아시아 어워즈’는 혁신적인 신생기업의 기술을 경연하는 ‘플라이 아시아 2024’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유망한 기술을 가진 글로벌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모집 규모는 30개 내외로 △디지털산업 △바이오헬스 △에너지테크 △라이프스타일 △옥토버 등 모두 6개 부문에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최종 6개 기업에 모두 18만 달러(한화 2억5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고, 국내·외 투자사 연계 등의 후속 지원이 이뤄진다.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은 “아시아 유망 스타트업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파악할 기회”라며 “‘아시아 창업 중심 도시 부산’의 명성과 저력을 확인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주말엔 운동]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운동'해야 하는 이유
- 상반기 최대 기대작…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에 쏠린 눈 [위클리콘]
- "시세 차익만 20억"…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1채에 쏠린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