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인기' 데이식스, 5년만 공식 팬미팅 'I Need My Day' 개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AY6(데이식스)가 오는 6월 약 5년 만의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면서 팬들을 만난다.
데이식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포스터를 게재하고 DAY6 세 번째 공식 팬미팅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아이 니드 마이데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DAY6(데이식스)가 오는 6월 약 5년 만의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면서 팬들을 만난다.
데이식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포스터를 게재하고 DAY6 세 번째 공식 팬미팅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아이 니드 마이데이') 개최 소식을 알렸다.
DAY6는 오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올해 4월 단독 콘서트의 추억이 깃든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총 3회 규모의 팬미팅을 열고 커다란 사랑을 전해주는 팬들에게 화답한다.
해당 팬미팅은 2019년 6월 'DAY6 "You Made My Day" Ep.2 'Scentographer''("유 메이드 마이데이" 에피소드 2. '센토그래퍼') 이후 약 5년 만의 공식 팬미팅으로써 반가움을 더한다. 'You Made My Day' 에피소드를 이어온 것과 달리 이번에는 '일상 속 나날들에는 우리의 팬덤, 마이데이(My Day)가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아 'I Need My Day'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찾아와 DAY6와 마이데이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난 3월 미니 앨범 'Fourever'(포에버)로 성공적인 완전체 컴백을 알린 DAY6는 4월 12일~14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60도 풀 개방 단독 콘서트 'DAY6 CONCERT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개최했고 사흘간 총 3만 4000석 전석 매진을 이루며 뜨거운 인기를 재입증한 바 있다.
특히 DAY6는 2017년 2월 발매한 'Every DAY6 February'(에브리 데이식스 페브러리)의 타이틀곡 '예뻤어'와 2019년 7월 발표작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4월 기준 멜론 '톱 100' 차트 톱 10에 나란히 안착했고, 각각 최고 순위 7위와 9위를 찍으며 롱런 인기를 드러냈다.
한편 DAY6의 세 번째 공식 팬미팅은 6월 21일 오후 7시, 22일 오후 5시, 23일 오후 4시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티켓 오픈을 비롯한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ykim@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