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신의 메인보컬… 아이브 리즈, '복면가왕' 모래시계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 멤버 리즈가 매력적인 보이스로 '복면가왕'을 빛냈다.
홀로 무대를 채운 리즈는 "아이브 멤버들을 대표해서 나온 거다 보니까 부담감도 있었는데 2라운드까지 긴장감 없이 잘 보여드린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브 보컬을 맡고 있는 리즈는 최근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로 컴백한 이후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며 신보 홍보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즈는 지난 12일과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모래시계’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1라운드 듀엣곡 대결에서 리즈는 맞대결 상대인 ‘모래놀이’와 함께 가수 김세정의 ‘꽃길’(Prod. By ZICO)을 부르며 임팩트 강렬한 무대를 꾸몄다. 감성을 자극하는 부드럽고 청아한 음색을 바탕으로 노래를 시작한 리즈는 안정감 있는 보컬 실력과 뛰어난 곡 해석력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리즈는 ‘금쪽같은 딸내미‘와 대결을 이어갔다. 아이유의 ‘분홍신’을 선곡한 리즈는 1라운드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무대를 이끌었다. 맑고 고운 보컬로 경쾌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낸 리즈의 무대에 연예인 판정단의 호평이 이어졌다.
치열한 대결을 마친 후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한 리즈는 음색만큼이나 빛나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홀로 무대를 채운 리즈는 “아이브 멤버들을 대표해서 나온 거다 보니까 부담감도 있었는데 2라운드까지 긴장감 없이 잘 보여드린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리즈는 가족들에게 출연 사실을 비밀로 했다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개인적으로나 아이브로서도 세계적으로 더욱더 뻗어나가고 싶다”고 앞으로의 목표를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브 보컬을 맡고 있는 리즈는 최근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로 컴백한 이후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며 신보 홍보에 나섰다. 리즈는 유튜브 웹예능 프로그램 ‘썰플리’, ‘워크돌’, ‘리무진서비스’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지난 11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출격해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드러내며 눈도장을 찍었다.
아이브는 4연속 밀리언셀러 달성,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 2024년 5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 기록 등 끝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브는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발표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K팝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얻었다.
아이브는 내달 4일 프랑스 파리의 아코르호텔 아레나(Accor Arena)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를 개최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에 젓가락 찔러 엽기 살해한 케냐인...징역 25년 [그해 오늘]
- 김호중, 음주운전 시인… "경찰 자진 출석할 것" [종합]
- “직장 후배와 ‘불륜’ 저지른 남편, 상간녀는 회사에 알리기까지”
- "시험관 시술 한번에 150만원"…병원비에 허리 휘는 난임부부들
- 출근길 한 정거장 전 내려 산 복권 ‘20억’ 당첨…“너무 놀라”
- 이란 대통령 헬기 비상착륙…"10시간 지났지만 사고 현장 못찾아"
- 병원갈 때 신분증 꼭 챙기세요…20일부터 본인 확인 강화
- 송지효, 퉁퉁 부은 얼굴 해명 "젊어보이려 레이저 600샷 쐈다"
- 승리, 여성 때릴 듯 “조용히 해, 따라와!”…충격 ‘버닝썬’ 다큐
- 수영장에 소변 본 아이...치우는 직원에 “XXX” 욕한 가족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