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아티스트 돈으로 보는 X같은 XX 관심 없어" 소신 발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프로듀서 MC몽이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빅플래닛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플래닛')에서 데뷔가 예정된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 멤버 켈리의 사진을 공개한 MC몽은 "내가 가진 모든것을 쏟아 부을것이며 필요한 멤버들과 스탭들 과 함께 멋진 팀을 만들 계획"이라고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MC몽이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0일 MC몽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저는 이젠 빌런36 프로듀서 네임 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빅플래닛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플래닛')에서 데뷔가 예정된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 멤버 켈리의 사진을 공개한 MC몽은 "내가 가진 모든것을 쏟아 부을것이며 필요한 멤버들과 스탭들 과 함께 멋진 팀을 만들 계획"이라고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MC몽은 "아티스트를 돈으로 보는 X 같은 XX는 별관심 없다"라며 누군가를 저격해 관심을 모았다. 이는 산이를 저격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MC몽이 설립한 빅플래닛에 소속된 비오는 최근 산이와 미정산금을 두고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이에 빅플래닛과 산이는 서로에 대한 저격글을 남겨 시선을 모은 바 있다.
MC몽이 지지하고 있는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 소속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오는 6월 3일 정식 데뷔한다. 특히 빅플래닛메이드가 설립 3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최근 엑소 멤버 첸, 백현, 시우민이 글로벌 프로듀싱 기업 원헌드레드 자회사로 편입하며 MC몽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원헌드레드는 차가원 피아크 그룹 회장과 가수 겸 작곡가 MC몽(신동현)이 공동 투자로 설립한 기업으로, 빅플래닛메이드와 밀리언마켓의 모기업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MC몽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강이상설' 박봄, 근황 전해졌다...팬들 눈물
- '성형 전' 사진 공개한 女스타...누군지 맞혀 보세요
- 이성경, 스스로 '금수저' 인정...집안 보니 '깜짝'
- '죽음' 언급한 서유리...안타까운 소식 전해졌다
- 박경림 아들, 180cm 넘는 엄청난 '훈남'...연예인들도 놀라
- 45세인데 편의점서 '신분증 검사' 당한 동안 스타...수긍 된다
- "치약 잘라 끝까지 써"...돈 많은 톱스타, 놀라운 반전매력
- 19세 女스타, 가슴 수술 고백
- '결혼 11년차' 김정화♥유은성, '손주' 얻었다...모두가 '충격'
- 성형 고백한 女스타, 턱에 '3cm 크기' 충격적인 물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