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거물’ 퍼프 대디, 여친 내던지고 폭행…“나는 엉망” 사과 [DA: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프 대디로 알려진 미국의 프로듀서겸 랩퍼 션 디디 콤스(Sean John Combs)가 전 여자친구 폭행 영상이 공개된 이후 자신의 행동에 관해 사과했다.
션 콤스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나는 엉망이었다. 바닥을 쳤다. (폭행) 영상에서 내가 한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션 콤스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나는 엉망이었다. 바닥을 쳤다. (폭행) 영상에서 내가 한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고 말했다.
앞서 CNN이 입수해 공개된 영상에는 션 콤스가 전 여자친구인 가수 캐시를 폭행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또 영상에서 션 콤스는 수건을 두른 채 호텔 방에서 나와 한 여성을 쫓아갔고, 이후 여성의 목뒤를 잡고 바닥에 던지며 발로 차기도 하는 등 충격적인 폭행이 이어졌다.
션 콤스는 입장을 밝히며 “전문가의 도움을 구해 치료를 받고 재활원에 갔다. 정말 미안하다. 매일 더 나은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션 콤스는 현재 강간, 성폭행, 성매매 등 여러 혐의에 대한 소송에 휘말린 상태다. 지난 3월에는 국토안보부가 그의 자택을 급습하기도 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 탕진” 구혜선 근황, 집도 없이 차에서 노숙 (우아한 인생)
- 강민경, 짧은 치마 입고 아찔 포즈…명불허전 매력 [DA★]
- 민희진 대표 “하이브가 제시하는 증거, 모두 불법 취득” [전문]
- 안정환 감독, 초유의 사태에 “미안하다” 심경 고백 (뭉쳐야 찬다3)
-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후유증 근황…멈추지 않는 눈물 “자동 다이어트” (동치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