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대통령기 전국노인게이트볼대회 22일 군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 군산시(시장 강임준)가 22일 월명종합경기장에서 제22회 대통령기 전국 노인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한다.
보건복지부,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국민건강보험공단이 후원하고 (사)대한노인회가 주최하는 이번 게이트볼대회는 전국 시 ․ 도 선수단 400명을 포함해 1,7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자치도 군산시(시장 강임준)가 22일 월명종합경기장에서 제22회 대통령기 전국 노인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한다.
보건복지부,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국민건강보험공단이 후원하고 (사)대한노인회가 주최하는 이번 게이트볼대회는 전국 시 ․ 도 선수단 400명을 포함해 1,7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22회 대통령기 전국 노인게이트볼대회는 오전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대회 개최지인 군산시 2개팀을 포함해 전국 지역 예선을 거쳐 올라온 51개 팀이 참가해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다.
강임준 시장은“이번 대회를 통해 군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군산시는 대회가 마무리되는 시간까지 선수들이 어르신들인 점을 고려해 더욱더 선수들 안전관리에 총력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주말엔 운동]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운동'해야 하는 이유
- 상반기 최대 기대작…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에 쏠린 눈 [위클리콘]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시세 차익만 20억"…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1채에 쏠린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