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DJ는 브랜드명·표준어 신경 써야 해, 말실수 많이 해”(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은가은이 말실수와 관련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5월 20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명불허전' 코너 '매일 그대와 - KBS 라디오 DJ'에서는 KBS 라디오 DJ를 맡고 있는 방송인 임백천, 가수 은가은, 아나운서 이각경, 스윗소로우 인호진, 성우 조경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은가은이 말실수와 관련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5월 20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명불허전' 코너 '매일 그대와 - KBS 라디오 DJ'에서는 KBS 라디오 DJ를 맡고 있는 방송인 임백천, 가수 은가은, 아나운서 이각경, 스윗소로우 인호진, 성우 조경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빛나는 트로트' DJ로 활약 중인 은가은은 "DJ 하는 걸 보고 '누가 라디오를 그렇게 해?'라고 하더라"며 "두 달이 됐는데 콘셉트를 잘못 잡아서 힘들긴 하다"고 토로했다.
이어 은가은은 "노래가 나갈 때 대본을 살피거나 하는데, 저는 노래가 너무 신나서 춤을 추기 시작했다. 신발을 벗고 춤을 춘다"라며 "저보다 청취자들이 흥이 넘친다. 사연으로 '차 세우고 춤췄다', '에어컨 틀었다'라고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이와 함께 은가은이 노래 나가는 중간 춤을 추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본 임백천은 "미쳤네"라고 감탄하더니 "이 프로그램 PD랑 같이 한 적이 있는데, 저랑 같이 춤을 췄다. 담당 PD 때문에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은가은은 "목요일마다 코너가 있는데, 다들 목요일에 많이 지친다고 하더라. 반짝이 의상을 입고 한다"며 "땀이 많이 난다. 100% 체력을 다 쓰는 스타일이다"고 전했다.
'라린이'라고 밝힌 은가은은 "브랜드명을 신경 써야 하더라. 제가 게스트에게 '마이만 입었냐?'고 '마이 안에 셔츠만 입어라' 등 말실수를 한 적이 있다. 작가님이 '마이 안 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마이도 자켓도 아니고 재킷이라고 해라. 아니면 상의라고 말해라"고 꿀팁을 전수했다.
이를 듣고 은가은은 "그래서 라디오 방송을 하면 표준어 써야 하는 등 말실수를 조심해야 한다"고
이를 듣고 임백천은 "초대 손님으로 강부자 씨가 오셨는데 제가 '안녕하세요! 사미자 씨'라고 말실수 한 적이 있다"고 사과했다. 또 임백천은 "윤하 씨의 '오르트구름'이란 곡을 '요구르트 구름'이라고 말실수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소희, 프랑스 대학 논란 직후 칸 영화제 참석‥현지 도착 ‘환한 미소’[종합]
- 이상엽 아내 취향 으리으리 신혼집 공개, 뜨거운 신혼 흔적→굿즈 창고신세(전참시)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마리아 “나 가수한다고 부모님 2억 투자, 외제차 뽑아드려” (동치미)
- 강민경 흰티+청바지만 입었는데‥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