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극한의 변신: 단 2달 만에 23kg 감량해 56kg까지…“영화 역할을 위한 헌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규형이 두 달 만에 23㎏을 감량하고 피골이 상접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배우 이규형이 지난 19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자신의 극단적인 체중 감량 경험을 공개했다.
이규형은 2달 동안 23kg을 감량했다고 밝히며, 이는 중앙정보부에서 고문당하는 운동권 학생 역할을 위해 필요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규형은 체중을 줄인 뒤, 공연과 트레이닝을 병행하며 복근이 더욱 선명해져 복싱선수처럼 보였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규형이 두 달 만에 23㎏을 감량하고 피골이 상접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배우 이규형이 지난 19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자신의 극단적인 체중 감량 경험을 공개했다.
이규형은 2달 동안 23kg을 감량했다고 밝히며, 이는 중앙정보부에서 고문당하는 운동권 학생 역할을 위해 필요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규형은 극도로 말라 복근이 드러난 상태로 등장했으며, 원래는 더러운 팬티만 입고 등장하는 장면이었다고 설명했다.
이규형은 체중을 줄인 뒤, 공연과 트레이닝을 병행하며 복근이 더욱 선명해져 복싱선수처럼 보였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화면에 복근이 뚜렷하게 나올 정도로 체중을 줄일 필요가 없었던 점에 대해 아쉬움을 표현했다.
감독은 복근이 잘 드러나도록 내복을 더럽혀서 입도록 요구했었고, 이규형은 그 요구에 따라 체중을 더욱 줄였다고 전했다.
이규형은 방송에서 “나머지 살을 빼려고 진짜 2주 동안 거의 굶다시피 했는데, 그래서인지 표정이 굉장히 불편해 보였다”고 회상하며, 신동엽은 이에 대해 너스레를 떨며 이규형의 표정을 이해했다고 말했다.
이규형의 이러한 헌신적인 역할 준비는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원하모니, 야구 좋아하더니...美 메이저리그서 데뷔 첫 시구→응원가 가창 - MK스포츠
- “성추행 진짜 억울”...유재환, 작곡 사기 및 성추행 의혹에 “죄송합니다” [MK★이슈] - MK스포
- ‘기럭지 장인’ 김사랑, 원조 글래머의 완벽한 실루엣! “8등신 몸매에 빠져보세요” - MK스포츠
- 홍진영, 의상은 벌써 한여름! 짧아도 너무 짧은 끈 원피스 입고 ‘미리 여름’ - MK스포츠
- EPL 역대 6호 3번째 10골-10도움 달성에 UEL 확정까지... 캡틴 손흥민, 시즌 최종전 두 마리 토끼 다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미사경정공원 숲 체험 프로그램 운영 - MK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제1회 청소년 도박 문제 예방 주간 행사
- ‘지금껏 이런 감독 없었습니다…감독 데뷔 후 리그 우승 실패 단 3회’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
- 경정 경주용 신규 모터보트 5월 29일부터 실전 투입 - MK스포츠
- 시간을 거꾸로 달리는 경륜 백전노장 선수들 활약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