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러블리 키치 비주얼…'NA', 첫 콘셉트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에 나연의 미니 2집 '나'(NA)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나연은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본연의 에너지를 뽐냈다.
한편 나연은 다음 달 1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나'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에 나연의 미니 2집 '나'(NA)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나연은 오묘한 핑크빛으로 물든 공간을 배경으로 키치한 무드를 자아냈다. 풍성한 양갈래 헤어로 걸리시하면서도 펑크한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나연은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본연의 에너지를 뽐냈다. 꾸러기 같은 면모도 보였다. 도도하고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기도 했다.
'나'는 나연이 '아이엠 나연'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나연의 '나' 그리고 "나! 오로지 나!"라는 사랑스러운 의미가 담겼다.
총 7곡이 실린다. 타이틀곡 '에이비씨디'를 비롯해 '버터플라이즈', '헤븐', '매직', '할리갈리', '썸씽', '카운트 잇' 등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했다.
한편 나연은 다음 달 1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나'를 발매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