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찬, 리메이크 음원 ‘혼자하는 사랑’ 26일 발매
안진용 기자 2024. 5. 20. 08: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기찬이 약 2년 8개월 만에 음원을 발매한다.
이기찬이 부른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음원 '혼자하는 사랑'이 오는 26일 발매된다.
'혼자하는 사랑'은 지난 2004년 발매된 앤원(Ann One)의 정규앨범 'Phoenix Rising (피닉스 라이징)'의 타이틀곡으로, 이기찬의 목소리로 재탄생됐다.
특히 이기찬은 '혼자하는 사랑' 편곡에도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기찬이 약 2년 8개월 만에 음원을 발매한다.
이기찬이 부른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음원 ‘혼자하는 사랑’이 오는 26일 발매된다.
‘혼자하는 사랑’은 지난 2004년 발매된 앤원(Ann One)의 정규앨범 ‘Phoenix Rising (피닉스 라이징)’의 타이틀곡으로, 이기찬의 목소리로 재탄생됐다. 헤어진 연인을 향한 미련을 가사에 담았다. 특히 이기찬은 ‘혼자하는 사랑’ 편곡에도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방구석 캐스팅은 다양한 보컬리스트와 그에 걸맞은 노래를 매칭하는 프로젝트다. 그동안 테이, DK(디셈버), 허각, 이홍기, KCM, 우디, 조권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김호중, 서울 콘서트 ‘취소’ 가닥…SBS미디어넷 “계약했으나 진행 어려워”
- 의료계 측 변호사, 전공의에 “너희들은 유령이냐…정신 차리고 투쟁하라”
- 고현정의 담담한 고백 “신혼생활, 둘이었지만 혼자인 시간 많았다”
- 개혁신당, 새 대표에 허은아 선출…득표율 38.38%
- ‘A4 6매’ 입장문 낸 민희진, 투자자 만남·뉴진스 비하 인정하면서도 “허위이자 이간질”
- ‘김호중 한솥밥’ 허경환, 유흥주점 동석 연예인 의혹에…“나 아니다”
- ‘아름다운 투자 귀재’ 그녀와 짧은 행복의 대가가 무려…[금주머니TV]
- 경찰, 김호중 방문한 유흥주점 압수수색… 국과수는 “사고 전 음주 판단”
- 한강 위에서 하룻밤 얼마?… 세계 최초 ‘교량 호텔’ 내부 들여다보니
- 출근길 시내버스 안에서 음란행위한 50대…과거 전력도 들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