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1 ‘에러 405’ 미리본다···통통튀는 하이틴매력
이선명 기자 2024. 5. 20. 08:21
가수 JD1(정동원)이 새 싱글의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에 따르면 JD1은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러 405(ERROR 405)’의 프리 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40초가량의 짧은 영상에는 신곡 ‘ERROR 405’가 흘러나오며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중독적이고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아무렇지 않게 대할테야“, ”맘대로 되지를 않지“, ”너를 알고 싶어진다“ 등 신곡의 가사 일부가 함께 들려오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상 속에는 교복을 착용한 JD1의 모습이 비치며 상큼하고 풋풋한 하이틴 감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밝고 신나는 노래와 JD1의 청량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호성적을 거뒀다. 최근에는 대만에서 개최된 ‘골든웨이브 인 타이완(GOLDEN WAVE in TAIWAN)’에도 출연하며 글로벌 K팝 아이돌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한편, JD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ERROR 405’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