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의 투자노트] 이란 내무장관 "악천후로 대통령 구조 시간 걸릴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모닝벨 '부자들의 투자노트' - 고유미 외신캐스터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이 탄 헬기가 추락했다는 소식 앞서 전해드렸는데요.
구조대가 급파됐지만, 악천후와 험한 지형 때문에 구조대의 접근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생사는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고 있는데요.
아흐마드 바히디 이란 내무장관은 현재 구조대가 투입돼 각각 다른 방향으로 수색을 하고 있지만, 안개와 악천후로 인해 헬기의 소재를 찾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란 내무장관과의 전화 연결부터 듣고 오시죠.
[아흐마드 바히디 / 이란 내무장관 : 댐 준공식에 참석한 뒤 대통령과 그와 동행한 사람들이 여러 대의 헬리콥터를 타고 돌아오고 있었습니다. 그중 한 헬리콥터가 악천후와 안개로 인해 불시착하게 됐습니다. 현재 여러 구조팀이 그 지역에서 각각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지만, 안개와 악천후를 고려할 때 헬리콥터의 소재를 찾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상황이 통제되고 있고, 구조팀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구조되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란 대통령 탑승 헬기추락…"생사 확인 안 돼"
- 美 다우 첫 4만 돌파 마감…원자재 동반 랠리 [글로벌 뉴스픽]
- '엔비디아 픽' 코어위브, 단숨에 10조원 조달
- 아이폰 더 얇아진다…"내년 9월 출시 전망"
- 'M7' AI 승자독식 위해 '올인'…R&D 비용 전세계 상장사 지출의 19%
- [글로벌 비즈] 中 상하이, 데이터 전송 촉진 위한 '화이트리스트' 발표
- 머스크 스타트업 '뉴럴링크' "두 번째 컴퓨터칩 이식 신청자 모집"
- "MS, 21일 AI PC 공개"…'빌드' 행사 관전 포인트는?
- "테슬라, 中 데이터센터 구축 추진"…휴머노이드 등장 빨라지나
- 블루오리진, 2년 만에 우주선 발사…90세 전직 파일럿 탑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