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와이드]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이란 라이시 대통령이 타고 있던 헬기가 이란 북서부 산악지대에 추락했습니다.
사고 현장이 비와 짙은 안개로 수색이 어려운 상황이라 라이시 대통령과 이란 외무장관 등의 생사가 9시간 넘게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해병대 수사단 수사 결과에 대통령이 격노했었다는 주장의 진위를 놓고 대질 조사가 이뤄질지 주목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 [원문에서 영상 보기] https://news.sbs.co.kr/d/?id=N1007652354
1. 이란 대통령 탑승 헬기 추락…생사 여부 확인 안 돼
이란 라이시 대통령이 타고 있던 헬기가 이란 북서부 산악지대에 추락했습니다. 사고 현장이 비와 짙은 안개로 수색이 어려운 상황이라 라이시 대통령과 이란 외무장관 등의 생사가 9시간 넘게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2. 김계환·박정훈 내일 소환…대질 조사 여부 주목
채 해병 수사 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공수처가 내일(21일)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과 박정훈 전 수사단장을 소환 조사합니다. 해병대 수사단 수사 결과에 대통령이 격노했었다는 주장의 진위를 놓고 대질 조사가 이뤄질지 주목됩니다.
3. '음주 운전' 시인…"경찰조사 성실히 받을 것"
음주·뺑소니 의혹을 받는 가수 김호중 씨가 사건 발생 열흘 만에 음주 운전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김 씨와 소속사는 잘못된 판단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다며, 경찰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4. 손흥민, EPL 최종전서 3번째 10골-10도움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10번째 도움을 기록하며 개인 통산 세 번째 10골, 도움 10개를 달성했습니다. 토트넘은 셰필드를 3대 0으로 물리치고 리그 5위를 확정해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에 진출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