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시장, ‘로봇시티 안산’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근 안산시장이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경기테크노파크•한양대 ERICA·한국산업기술연구원·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첨단제조로봇 개발 실증사업 업무협약'을 맺고 '로봇시티 안산'을 향해 한 발 더 내딛었습니다"고 알렸다.
이 시장은 "이미 지난해 생기원•경기TP와 추진한 여러 로봇 공모사업에서 생산성과 효율, 비용절감 측면 중 큰 성과를 확인했고 안산스마트허브의 빠른 체질개선을 위해서라도 기관별 역량을 신속히 결집해야 한다는 의지입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산)=박정규 기자]이민근 안산시장이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경기테크노파크•한양대 ERICA·한국산업기술연구원·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첨단제조로봇 개발 실증사업 업무협약'을 맺고 ‘로봇시티 안산’을 향해 한 발 더 내딛었습니다”고 알렸다.
이 시장은 “이미 지난해 생기원•경기TP와 추진한 여러 로봇 공모사업에서 생산성과 효율, 비용절감 측면 중 큰 성과를 확인했고 안산스마트허브의 빠른 체질개선을 위해서라도 기관별 역량을 신속히 결집해야 한다는 의지입니다”고 했다.
그는 “디지털전환에 이어 첨단제조로봇 산업 개발을 통해 안산의 산업과 기업들이 예전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행정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고 밝혔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궁지 몰린 김호중, “음주운전 했다…후회하고 있다” 뒤늦게 시인
- 허경환 "저 아니에요"…김호중 술자리 동석 루머 해명
- ‘성형수술 19번’ 30대 女모델, 공항검색대서 알람 울린 사연…해외서 무슨 일
- '아이유 찐 팬' 美 할아버지 한국 온다…"정말 기쁘고 설렌다"
- '개통령' 강형욱 회사 전 직원 폭로…"퇴사하고 정신과 다녀"
- “오로지 돈 때문” “소설로 1조원 날려” 베테랑 변호사 뒷목 잡은 민희진-방시혁 갈등[박지
- 솔비 맞아?…다이어트 두 달 만에 딴사람
- “이래도 돼?” 연차 다 쓰면 3일 더 주는 ‘이 회사’, 어디?
- '이혼' 최병길 입 열었다…"서유리 계속 피해자 코스프레"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 생활하는 유명 배우…"사업 연이어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