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프 벨 “제아 선배님처럼 되고 싶어”… 브아걸 명곡 스틸 성공했다 (송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송스틸에 성공했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는 키스 오브 라이프와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권진아, 김재환, 러블리즈 케이, 고유진이 출연해 서로의 곡을 뺏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Sixth Sense' 스틸에 나섰다.
투표 결과 키스오브라이프는 'Sixth Sense' 스틸에 성공했고, 베스트 송스틸러 후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송스틸에 성공했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는 키스 오브 라이프와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권진아, 김재환, 러블리즈 케이, 고유진이 출연해 서로의 곡을 뺏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날 키스오브라이프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Sixth Sense’ 스틸에 나섰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신인의 패기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고, 제아 또한 특유의 파워풀한 성량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무대가 끝난 후, 나띠는 제아의 무대에 대해 “역시 선배님은 선배님이다”, “입이 떡 벌어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벨은 “저도 팀의 메인보컬로서 몇 년이 지나고 제아 선배님처럼 되어 있으면 좋겠다”라는 포부를 털어놓았다.
고유진은 “키스오브라이프는 멋있었고, 제아 씨는 대단했다”라고 말했고, 권진아는 “키오프 분들도 너무 노련하게 잘했다”라며 칭찬을 이어갔다. 투표 결과 키스오브라이프는 ‘Sixth Sense’ 스틸에 성공했고, 베스트 송스틸러 후보에 올랐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포토] 키스오브라이프 벨, 러브 벨~
- [포토] 키스오브라이프 벨, 사랑 벨
- '주간아' 키스오브라이프, 역대급 라이브+안무 '실력파 그룹' 인증
- '주간아'에 '파묘' 등장? 키스오브라이프 충격에 빠트린 춤사위
- 키오프 벨 "父 심신, 아이돌 데뷔 걱정하며 반대"(복면가왕)
- ‘복면가왕’ 키스오브라이브 벨-템페스트 혁-윤영미-조진세 정체 공개 [종합]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