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에너제틱’ 추억이 있는 곡… 워너원 멤버들에 “우리 또 만나” 애틋 (송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환이 워너원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는 키스 오브 라이프와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권진아, 김재환, 러블리즈 케이, 고유진이 출연해 서로의 곡을 뺏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어 김재환은 워너원 멤버들에게 "우리의 추억이 있는 곡이니까 뺏기지 않을게. 우리 또 만나"라며 곡을 뺏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며 애틋한 한마디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재환이 워너원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는 키스 오브 라이프와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권진아, 김재환, 러블리즈 케이, 고유진이 출연해 서로의 곡을 뺏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날 김재환은 워너원 활동 당시 데뷔곡이었던 ‘에너제틱’을 스틸곡으로 내놓았다. 전현무는 워너원 데뷔 무대 사회를 봤던 상황을 떠올리며 “고척돔이 인산인해였다. 방송용은 아닌데 지릴 뻔했다”라고 말했다.
김재환은 “이 노래를 다른 멤버들의 파트까지 다 기억할 정도로 너무나 많이 불렀다”, “좋아하는 곡이다”라며 ‘에너제틱’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이어 곡에 대해 “음역대가 굉장히 넓은 곡이고 다이나믹하다”, “서바이벌을 끝낸 후에 바로 나온 데뷔곡이어서 각성 상태의 열한 명이었다. 연차가 쌓인 가수 분들께서 이 노래를 표현하시기에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재환은 워너원 멤버들에게 “우리의 추억이 있는 곡이니까 뺏기지 않을게. 우리 또 만나”라며 곡을 뺏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며 애틋한 한마디를 전했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송스틸러’ 김재환, 스틸러 정체 공개에 “워너원 멤버들 보고 싶어”
- “코첼라 보는 줄” 키스 오브 라이프, 브아걸 노래 빼앗을까 (송스틸러)
- 김재환, 4월 팬콘서트 '윈드 테일' 개최…27일 예매 시작
- [포토] 김재환, 발라드 프린스
- [포토] 김재환, 깨알 신곡 홍보도
- [포토] 김재환, 다같이 '빌드업'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