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후원 ‘슈퍼카 페스트…’ 성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8일(현지시간)과 19일 영국 노샘프턴셔주 시웰 에어로드롬에서 열린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더 런웨이' 행사(사진)를 공식 후원했다.
슈퍼카 페스트 더 런웨이는 오랜 역사를 가진 영국 모터스포츠 이벤트 '셸슬리 월시 힐 클라임'의 주요 행사 중 하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전용 풀 라인업 ‘아이온’ 선보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8일(현지시간)과 19일 영국 노샘프턴셔주 시웰 에어로드롬에서 열린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더 런웨이’ 행사(사진)를 공식 후원했다.
아이온은 저소음과 높은 전비 효율, 향상된 마일리지 성능이 균형을 이루며 전기차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승용차와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버전의 사계절용, 퍼포먼스용, 겨울용 제품이 있다. 16인치부터 22인치까지 약 202개 규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행사 부스에서는 한국타이어의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가 장착된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에보2 차량도 전시됐다. 벤투스는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레이싱 대회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를 위해 특별 개발됐다.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제품군 중 ‘벤투스 S1 에보 Z’와 ‘벤투스 S1 에보3’도 전시됐다.
백소용 기자 swinia@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여사, ‘90도’ 인사하는데…‘李 선배님’ 권성동, 못 본 척?
- “한국선 없어서 못 먹는데”…외국인들은 ‘기겁’한다는 국민 해산물 요리 [FOOD+]
- [단독] 쌍둥이 왜 많아지나…“40대 산모 급증 영향”
- 밥도둑에 명절 선물로 최고인데 ‘1군 발암물질’이라고?…한국인 최애 반찬의 반전 [FOOD+]
- 생방 중 김혜경 여사 머리 밀친 카메라…대통령실 “각별한 주의 부탁”
- 아내는 왜 택시기사에게 장어 꼬리가 좋다고 했나…남편은 외도 의심
- 아이 숨긴채 약혼한 돌싱녀… "딸린 애까지 키워야 하나" 만혼 40대 한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