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스모크 통닭=트라이비 송선 “사촌언니? 소녀시대 유리…가수 되게 도움 많이 줘” [M+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 스모크 통닭의 정체가 걸그룹 트라이비 송선으로 드러났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스모크 통닭과 럭키박스가 대결을 펼쳤다.
가면을 벗고 드러난 스모크 통닭은 트라이비 송선이었다.
MC 김성주는 송선에 대해 "사촌언니가 소녀시대 유리다"라고 말하자 송선은 "맞다"고 미소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스모크 통닭의 정체가 걸그룹 트라이비 송선으로 드러났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스모크 통닭과 럭키박스가 대결을 펼쳤다.
이날 두 사람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열창했고, 그 결과 럭키박스가 다음라운드에 올랐다. 가면을 벗고 드러난 스모크 통닭은 트라이비 송선이었다.
MC 김성주는 송선에 대해 “사촌언니가 소녀시대 유리다”라고 말하자 송선은 “맞다”고 미소 지었다. 출연진들 역시 “닮았다”고 인정했다.
송선은 “정말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밝혔고, 유리와 송선의 모습이 동시에 공개돼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후 송선은 가수로 데뷔하기까지 과정에 대해 “소녀시대 콘서트를 다녀온 후 아이돌의 매력에 빠져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사실 가족들에게는 가수가 되려고 한다고 말을 안하고 언니에게만 했다. 처음에는 언니도 ‘왜 이렇게 힘든 길을 걸으려고 하냐’라고 했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연습하는 모습을 많이 봐 줬다”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그는 “트라이비 하면 아프로비츠가 떠오르도록 열심히 할태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역 비하’·‘막말발언’ 논란에 피식대학, 결국 사과 “변명의 여지없이 죄송”(공식입장)
- 2NE1, 데뷔 15주년 기념 뭉쳤다...완전체 사진 속 여전한 4인 4색 ‘포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일리 ‘결혼전제’ 남자친구, ‘솔로지옥’ ♥최시훈이었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뉴진스님’ 윤성호, 뿔난 말레이시아 불교계 반박 영상 올렸다 “극락왕생” [M+이슈] - 열린세
- 변우석, 전지수와 열애 초고속 부인 “사실 아냐...대학 친구사이”(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
- 트럼프, 대선 당일 '미친X'…누구에게 한 말?
- 동전 던지기보다 박빙?…해리스·트럼프 승률 50대 50
- [단독] 명태균 ″대통령실에 시그널 보냈다″…추가 폭로 시사
- [단독] ″신경안정제 복용했어요″…3중 추돌사고 낸 운전자 '대마 양성'
- [단독] 새벽 길바닥에 누워버린 20대 여성…마약 혐의로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