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출연료 200만원 올랐다”… 기안84, ‘나혼산’ 대상 이후 몸값 상승 깜짝 고백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출연료를 솔직하게 밝혔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박명수는 정준하, 지상렬과 오랜만에 만났다.
기안84는 "네 정말 마셨어요. 대상 받고 출연료 200만 원 올랐다"고 고백했다.
박명수는 "기안아 명수 형이야. 지금 '사당귀'하고 있어. 우리가 어떻게 하면 트렌디해질까?"라며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박명수는 정준하, 지상렬과 오랜만에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프로그램 수입이 없는 것을 한탄하며 요즘 잘나가는 스타들에게 전화했다.
정준하는 기안84에게 전화했지만 “누구세요?”라는 반응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기안아 너 정말 갠지스강물 마신 거야? 대상 받고 출연료 많이 올랐니?”라며 폭풍 질문했다.
기안84는 “네 정말 마셨어요. 대상 받고 출연료 200만 원 올랐다”고 고백했다. 이를 보던 전현무는 “쟤는 다 말해”라며 절친의 모습을 보였다.
박명수는 “기안아 명수 형이야. 지금 ‘사당귀’하고 있어. 우리가 어떻게 하면 트렌디해질까?”라며 물었다.
기안84는 “젊은 친구들이랑 어울려야 해요”라고 꿀팁을 전수했다. 세 사람은 “그래! 젊은 사람이랑 어울려야 해”라며 진심으로 감탄했다.
박명수와 정준하는 “우리가 MZ 스타일이 필요하다”며 “방송 오래 하고 싶으니까 웃기려고 하지 말고 우리에게 팁 좀 전수해줘”라며 진심을 내비쳤다.
큐영이 파격적인 옷을 보여주자 지상렬은 “이거를? 이건 수면 마취하고 대장 내시경 찍을 때 입는 것 아니냐”며 경악해 웃음을 선사했다. 전현무는 “잘못 찾아간 것 아니냐”고 눈살을 찌푸렸다.
큐영의 손을 거친 세 사람은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사당귀’ 출연진을 기절초풍하게 했다. 김숙은 “다 전이 나은데...”라며 진심으로 걱정했다.
특히 지상렬을 본 박명수와 정준하는 “벌레 아니야? 화성인 아니야?”라며 폭소했다. 이후 세 사람은 팀명 ‘지하수’를 공개해 방송을 장악할 포부를 다졌다.
‘사당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KBS2에서 만날 수 있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솔직히 유재석보다 전현무가 편해”… 박명수, ‘무한도전’ 폐지 후 속마음 밝혔다 (‘사당
- 티오지, ‘인기가요’로 정식 데뷔 활동 마무리 - 스타투데이
- “식당만 4개째”… ‘사당귀’ 정준하, 바쁜 CEO 일상 공개 - 스타투데이
- “♥오현경과 썸 타는 중”… ‘사당귀’ 지상렬, 설레는 근황 전했다 - 스타투데이
- 경이롭다...히밥, 우동 한 그릇 1분42초컷(토밥좋아) - 스타투데이
- 민희진 “뉴진스 멤버들 일제히 위로 문자..더 돈독해져”[전문] - 스타투데이
- 최병길PD “서유리 계속 피해자 코스프레..진흙탕 싸움 원하나” 분노 - 스타투데이
- “저 아니에요”..허경환, ‘김호중 술자리 동석 개그맨’ 루머 일축 - 스타투데이
- 김호중, 김천·서울 콘서트 제동걸리나…SBS미디어넷 “창원 이후는 미정” - 스타투데이
- 뉴진스 부모들, ‘계약 분쟁’ 전문 변호사 선임?...“탄원서 제출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