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라인업] '후이즈-크리스 투톱 + 장영기 첫 출전' 성남 vs '페신-라마스 출격' 부산, 선발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이하 성남)와 부산 아이파크(이하 부산)이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성남과 부산은 19일 오후 4시 30분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2 2024 13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성남과 부산은 2020시즌 치열한 생존 경쟁을 펼쳤다.
당시 성남이 부산에 2-1로 승리하면서 성남이 10위로 살아남았고 부산은 12위로 강등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탄천] 이성민 기자= 성남FC(이하 성남)와 부산 아이파크(이하 부산)이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성남과 부산은 19일 오후 4시 30분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2 2024 13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성남과 부산은 2020시즌 치열한 생존 경쟁을 펼쳤다. 당시 성남이 부산에 2-1로 승리하면서 성남이 10위로 살아남았고 부산은 12위로 강등당했다. 2년 후인 2022시즌 성남이 2부리그로 향하면서 두 팀은 K리그2에서 만나게 됐다.
성남과 부산의 통산 전적은 45승 41무 40패로 성남이 근소하게 앞선다. 지난 시즌 두 팀은 3차례 만나 부산이 2승 1패로 앞섰다. 두 팀은 2024시즌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이번 시즌 첫 경기를 한다.
홈팀 성남은 4-4-2 포메이션을 내세웠다. 크리스, 후이즈가 투톱이었고 이준상, 알리바예프, 정원진, 장영기가 미드필드진을 형성했다. 포백은 정승용, 김주원, 조성욱, 장효준이었다. 골키퍼 장갑은 최필수가 꼈다.
원정팀 부산은 4-4-2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건주와 라마스가 투톱을 형성했고 중원은 손휘, 임민혁, 이동수, 페신이었다. 포백은 성호영, 이한도, 황준호, 권성윤이 구축했다. 골키퍼는 구상민이었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가 똑딱이래?' 맥키넌, 9회말 끝내기 극장포 쾅!...'3연승' 삼성, 단독 2위
- ‘이게 축구 선수 몸?’... “일주일에 피자 6번, 케밥 8번 먹는” 독일 국가대표 수비수, 늘어난
- '강인아 잘 있어! 흥민이 형한테 갈게' PSG 계륵 MF, 이번 여름 토트넘 홋스퍼 이적 가능성 제기
- “두 손 들고 제가 틀렸습니다, 인정할게요”... 팬들과 달리 극대노했던 포스테코글루의 인정
- '벨링엄-발베르데와 갈락티코 3기 이끌 자원으로 낙점' 레알 마드리드, 리버풀 핵심 MF 노린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