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 안현모 비율이 사기, 타이트한 투피스로 마네킹 피지컬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통역사 안현모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안현모는 5월 19일 소셜 계정에 "봄은 여름을 알지 못해 순수하고 여름은 가을을 알지 못해 용감하고 겨울을 알지 못하는 가을은 너무 두렵지만 또다른 봄을 맞이하는 겨울은 감사할 거야"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현모는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
안현모는 플로럴 패턴의 투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방송인 겸 통역사 안현모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안현모는 5월 19일 소셜 계정에 “봄은 여름을 알지 못해 순수하고 여름은 가을을 알지 못해 용감하고 겨울을 알지 못하는 가을은 너무 두렵지만 또다른 봄을 맞이하는 겨울은 감사할 거야”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현모는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 안현모는 플로럴 패턴의 투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끈다. 안현모의 우월한 비율과 탄탄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팬들은 "로맨틱한 문장들 너무 좋아요", "원피스 잘 어울려요", "비주얼 최고" 등 반응을 남겼다.
한편 안현모는 지난 2017년 브랜뉴뮤직 대표인 라이머와 결혼했으나 지난해 11월 이혼했다. 안현모는 KBS 2TV ‘스모킹 건’을 비롯해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개통령 강형욱의 두얼굴? “직원들 인격 모독하고 가스라이팅” 폭로 파장
- 이상엽 아내 취향 으리으리 신혼집 공개, 뜨거운 신혼 흔적→굿즈 창고신세(전참시)
- 이수민 “열애설+욕설 논란→비공개 계정 유출, 지옥의 시간 보내”(노빠꾸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