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퀸 권은비 계절 온다, 빨간 머리로 상큼+요염미 추가
하지원 2024. 5. 19. 14: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서머퀸 자태를 뽐냈다.
5월 18일 권은비는 소셜 계정에 "루비는 오랜만이지"라는 문구와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권은비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권은비는 빨간 머리와 홀터넥 디자인의 크롭톱으로 핫걸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권은비가 서머퀸 자태를 뽐냈다.
5월 18일 권은비는 소셜 계정에 "루비는 오랜만이지"라는 문구와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권은비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권은비는 빨간 머리와 홀터넥 디자인의 크롭톱으로 핫걸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팬들은 "빨간 머리 너무 잘 어울려요", "올해 워터밤도 너무 기대돼요", "빨간 머리 돌아왔다", "너무 예뻐요" 등 반응을 남겼다.
한편 권은비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와 ENA 예능프로그램 '눈떠보니 ○○○(땡땡땡)'에 출연 중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개통령 강형욱의 두얼굴? “직원들 인격 모독하고 가스라이팅” 폭로 파장
- 이상엽 아내 취향 으리으리 신혼집 공개, 뜨거운 신혼 흔적→굿즈 창고신세(전참시)
- 이수민 “열애설+욕설 논란→비공개 계정 유출, 지옥의 시간 보내”(노빠꾸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