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이적 박기량, 잠실 신고식 “어색해서 미칠 것 같아”(사당귀)[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19일 '사당귀' 방송을 통해 두산 베어스로 이적한 박기량의 신고식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14년간 사직 여신으로 불리던 박기량의 잠실 데뷔 전인 만큼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박기량은 경기 시작 4시간 전부터 경기장에 도착, 관중석을 오르내리며 몸풀기에 나서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한다고.
박기량이 잠실 데뷔 전부터 두산 '승리의 요정'으로 등극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기량의 잠실 신고식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5월 19일 ‘사당귀’ 방송을 통해 두산 베어스로 이적한 박기량의 신고식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14년간 사직 여신으로 불리던 박기량의 잠실 데뷔 전인 만큼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박기량은 경기 시작 4시간 전부터 경기장에 도착, 관중석을 오르내리며 몸풀기에 나서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한다고.
이후 박기량은 땡볕 아래에서 1시간 넘게 최종 리허설을 마무리하고, 그럼에도 “어색해서 미쳐버릴 것 같아. 낯설어서 100%가 안 나와”라며 잠실 홈에서 처음 맞춰보는 호흡에 긴장감 역력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박기량은 청심환은 물론 사과즙과 비타민까지 챙겨 먹으며 아직은 낯선 잠실 분위기에 긴장된 마음을 풀어간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박기량은 단상에 오르자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 발끝 포인트까지 완벽한 기량을 뽐내고, 팀장 서현숙과 한 몸 같은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이를 보던 박명수조차 “기량이는 본업 할 때 제일 멋있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
특히 “머리 치기를 안 할 수가 없더라”라는 박기량의 말처럼 박기량이 트레이드마크 머리치기를 할 때마다 두산이 연이어 득점 기회를 잡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박기량이 잠실 데뷔 전부터 두산 ‘승리의 요정’으로 등극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박기량의 잠실 첫 무대에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박기량의 짜릿했던 신고식은 ‘사당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후 4시 40분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김호중, 뺑소니 혐의 여파 통편집→김재중 15년만 지상파 출연(편스토랑)[어제TV]
- 이혼 박혜경, 전남편-시부모가 숨긴 질병에 “이식도 감당했는데”(돌싱글즈5)[결정적장면]
- 커플케이스까지…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 인증?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