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후유증 근황…멈추지 않는 눈물 “자동 다이어트”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이 결국 눈물을 흘렸다.
진행자 박수홍은 "이 분이 600회 특집에 특별 손님으로 나오셨다. 선우은숙이 너무 좋아하시더라. 연예인의 연예인이다"라며 조항조를 소개했다.
선우은숙의 멈추지 않는 눈물에 조항조는 사과했고 박수홍은 "'동치미'와 노래의 공통점이 마음을 치유하는 것이다"라고 선우은숙을 위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600회 특집에서는 조항조와 '현역가왕' 김양, 한봄, 김나희, 별사랑, 마리아가 출연했다.
진행자 박수홍은 "이 분이 600회 특집에 특별 손님으로 나오셨다. 선우은숙이 너무 좋아하시더라. 연예인의 연예인이다"라며 조항조를 소개했다.
선우은숙은 "조항조 노래를 다 좋아하는데 특히 '블랙커피'를 좋아한다. 아까 그 반가움을 표현하는 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 정말 영광이다"라고 조항조를 향한 뜨거운 팬심을 전했다. 이에 조항조는 "'블랙커피'를 좋아하셔서 화답으로 한 소절 불러드리겠다"고 말한 후 노래를 불렀다.
선우은숙은 '커피 향만 남아 있네요. 내게 뿌려놓은 그대 향기처럼 뒷모습이 씁쓸하네요. 이미 식어버린 커피잔처럼'이라는 가사 부분에서 눈물을 쏟았다. 선우은숙의 멈추지 않는 눈물에 조항조는 사과했고 박수홍은 "'동치미'와 노래의 공통점이 마음을 치유하는 것이다"라고 선우은숙을 위로했다. 선우은숙은 "조항조의 촉촉함을 간직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선우은숙은 이날 '1초 노래 퀴즈' 대결에서 다이어트 상품이 소개되자 그는 "저는 저절로 다이어트가 돼서 김영희한테 줄 것"이라고 마음 고생으로 살이 많이 빠졌음을 간접적으로 고백해 분위기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선우은숙은 결혼 1년6개월만에 유영재 아나운서와 이혼했다. 이혼 후 선우은숙은 유영재의 삼혼설을 인정, "언론 보도를 통해 유영재가 사실혼을 숨기고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혼인 취소 소송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선우은숙 언니가 유영재를 강제추행 혐의로 분당경찰서에 고소했다.
유영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내가 이대로 죽는다면 더러운 성추행이 사실로 끝날 것이므로 법적다툼을 할 것"이라며 "삼혼을 숨긴 적이 없다. (두 번의 이혼 후) 동거, 사실혼, 양다리 등도 근거없는 이야기"라고 반박했다. 그는 극도의 우울감을 호소하며 수도권의 한 정신병원에 입원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민경, 짧은 치마 입고 아찔 포즈…명불허전 매력 [DA★]
- 애프터스쿨 주연, 뒤엉킨 채 혹독…온몸 멍 든 증거사진 (명곡 챔피언십)
- 피식대학, 지역·주민 비하 사과 “영상 비공개” (전문)[공식입장]
- “오빠 좋아했다” 전현무-‘허영지 언니’ 허송연 열애설 비화 (전현무계획)
- 탄원서 낸 뉴진스 민지 “우리는 깡있는 토끼들” 내홍 속 위로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