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억 건물주’ 홍진영, 끈 원피스로 뽐낸 글래머 자태…물오른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근황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5월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실외 공연을 실내 공연으로 잘못 보고 끈나시 원피스 입었‥ㅋㅋ 아직 좀 이르긴 하더라구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블랙 끈 원피스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손으로 머리를 매만지며 고혹적인 표정을 짓는 홍진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홍진영이 근황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5월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실외 공연을 실내 공연으로 잘못 보고 끈나시 원피스 입었‥ㅋㅋ 아직 좀 이르긴 하더라구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블랙 끈 원피스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손으로 머리를 매만지며 고혹적인 표정을 짓는 홍진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선 홍진영이 특유의 눈웃음을 짓는 모습이 담겼다. 러블리한 외모와 상반되는 홍진영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 왜 이렇게 예쁘대", "저만 늙는 건가요?", "너무 아름다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2020년 11월 석사 학위를 받은 논문이 표절 논란에 휩싸이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1년 5개월 만에 복귀한 홍진영은 지난해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했으며 신곡 '봄'을 발매했다.
홍진영은 지난해 8월 서울 성동구 송정동에 위치한 지상 5층 빌딩을 35억 원에 매입해 화제를 모았다. 또 최근에는 경기도 김포시에 조성 중인 타운하우스 171세대 부지 중 1필지 분양 계약을 맺기도 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김호중, 뺑소니 혐의 여파 통편집→김재중 15년만 지상파 출연(편스토랑)[어제TV]
- 이혼 박혜경, 전남편-시부모가 숨긴 질병에 “이식도 감당했는데”(돌싱글즈5)[결정적장면]
- 커플케이스까지…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 인증?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