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 강형욱 논란 "가스라이팅, 인격 모독" 폭로에 누리꾼 '들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를 사랑하는 애견훈련사 강형욱이 운영 죽인 회사 직원들을 가스라이팅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강형욱과 아내가 운영하는 회사 보듬컴퍼니에 재직했던 과거 직원들의 혹평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됐다.
다수의 후기 작성자는 "교묘한 가스라이팅", "직원을 인격적으로 대하지 않는다", "개보다 못한 대우를 받을 수 있다" 등의 문구를 썼으며 보듬컴퍼니 안에서 일어나는 강형욱의 갑질에 대해 암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를 사랑하는 애견훈련사 강형욱이 운영 죽인 회사 직원들을 가스라이팅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강형욱과 아내가 운영하는 회사 보듬컴퍼니에 재직했던 과거 직원들의 혹평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됐다. 회사에 대한 평점을 남기는 한 구직사이트 에서 보듬컴퍼니는 총 리뷰 평점 1.7점을 기록했다.
다수의 후기 작성자는 "교묘한 가스라이팅", "직원을 인격적으로 대하지 않는다", "개보다 못한 대우를 받을 수 있다" 등의 문구를 썼으며 보듬컴퍼니 안에서 일어나는 강형욱의 갑질에 대해 암시했다. 이외에도 "공황장애와 우울증에 시달렸다", "카톡 못깔게 하고 메신저 감시에 대한 동의서를 강제 작성시켰다"라는 주장을 하는 글 또한 논란에 불을 지폈다.
한편, 강형욱은 현재 자신을 향한 논란이 터진 이후 누리꾼들이 강형욱 개인 SNS 댓글을 통해 해명을 요구했음에도 별도로 입장문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소 수호, 레드벨벳 웬디와 함께한 '치즈' MV 티저 공개
- 규현 아시아 투어 성료 '더 많은 규피터 찾고파'
- 박주현의 파격 변신…'드라이브' 6월 12일 개봉 확정
-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전 세계 41개국 박스오피스 1위
- 이주승, 카자흐스탄에서 결혼한다 '다우렌의 결혼'
- 피식대학, 지역 비하 논란 사과 '부족함 인지…잘못 바로잡을 것'
- '분노의 도로'에서 '분노'만 남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정지은의 리뷰+]
- '삼체' 다음 에피소드 나온다…넷플릭스 '장대한 결말까지 전할 것'
- '파묘' 온라인 상영도 1등…2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 CGV 단독 개봉 '악마와의 토크쇼' 5만 관객 수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