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보이그룹' NEXZ, 자유분방 Z세대 에너지..'Ride the Vibe'

선미경 2024. 5. 19.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를 하루 앞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데뷔곡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고 역량을 드러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오는 20일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데뷔 싱글 'Ride the Vibe'를 정식으로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데뷔를 하루 앞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데뷔곡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고 역량을 드러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오는 20일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에 싱글 1집 동명 타이틀곡 'Ride the Vi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한데 이어 19일 0시에는 반복 재생을 자극하는 두 번째 뮤비 티저를 추가 오픈했다. 

영상 속 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신인의 패기가 느껴지는 힘찬 움직임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리듬을 타며 Z세대의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를 완성해 'Ride the Vibe'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신예 NEXZ의 글로벌 데뷔 싱글 타이틀곡 'Ride the Vibe'는 감각적이면서도 실험적인 분위기 안에서 다양하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리스닝 포인트로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표현했다. 

지난 2023년 방송된 JYP와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 합동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 시즌 2를 통해 탄생한 NEXZ는 JYP에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서 국내외 주목을 모으고 있다. JYP 대표 프로듀서이자 '니지 프로젝트' 심사위원 박진영은 "앞으로의 미래를, 새로운 세대와 함께 열어 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그룹명 'NEXZ'를 선물했다.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데뷔 싱글 'Ride the Vibe'를 정식으로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