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이영 “윤태영에 사심+스킨십 설정, ♥최원영한테 미안하다고” (7인의부활)[EN:인터뷰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이영이 '7인의 부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5월 14일 심이영은 SBS 드라마 '7인의 부활'(극본 김순옥, 연출 오준혁·오송희) 종영을 기념해 뉴스엔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심이영은 "윤태영 씨가 참 재밌는 분이다.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역할을 해주셨다. 이준 씨랑 내가 윤태영 씨를 많이 좋아하고 믿고 따랐다. 성격이 참 무던하고 좋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하지원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 심이영이 '7인의 부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5월 14일 심이영은 SBS 드라마 ‘7인의 부활’(극본 김순옥, 연출 오준혁·오송희) 종영을 기념해 뉴스엔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해 9월 방송된 '7인의 탈출'부터 '7인의 부활'까지 배우들과 제작진은 무려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열정을 쏟아부었다.
심이영은 "난 시즌1 중후반부터 등장했는데, 앞에 찍었던 걸 보니까 어마어마했더라. 배우들이 그것들을 다 찍고 나를 만났을 땐 어느 정도 지쳐있을 때였다. 난 시즌1에서 짧게 촬영 후 몇 개월 쉬고 시즌2 때부터 비중을 넓혀서 나왔다. 다른 배우분들에 비하면 나의 노고는 크지 않았다. '어떻게 이걸 연기해?' 하는 신들이 정말 많았다"며 함께 호흡한 동료들에게 존경심을 표했다.
심이영은 극 중 심미영이 매튜 리(엄기준 분)에게 가짜 계약서로 강력한 한 방을 먹이고 불꽃 따귀를 날리는 신에 대해 "사이다 신이었다. 대본을 봤을 때 엄청 기대했던 신이기도 하다. 재밌게 찍었는데 명장면처럼 나왔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해당 신은 NG 없이 한 번에 진행됐다고 한다. 심이영은 "기준 오빠가 잘 받아주셔서 한 번만에 끝낼 수 있었다. 옛날에 연속극 할 때는 진짜 (뺨을) 때렸는데, 이번엔 진짜 때리진 않았다. 연습을 많이 해서 갔고, 또 기준이 오빠와 호흡도 잘 맞았다"고 말했다.
심이영은 심미영이 강기탁(윤태영 분)에게 협력 관계를 넘어선 사심을 보이는 것에 대해 "윤태영 씨가 남편 최원영과도 아는 사이다. 나랑 팔짱을 끼거나 그런 신이 있으면 부끄러워도 하시더라(웃음). '원영이한텐 미안한 거 아니야? 괜찮은 거 맞아?'라고 하며 부끄러워했다. 상남자 중에서도 상남자인데, 속은 여리고 감성적이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심이영은 "윤태영 씨가 참 재밌는 분이다.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역할을 해주셨다. 이준 씨랑 내가 윤태영 씨를 많이 좋아하고 믿고 따랐다. 성격이 참 무던하고 좋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김호중, 뺑소니 혐의 여파 통편집→김재중 15년만 지상파 출연(편스토랑)[어제TV]
- 이혼 박혜경, 전남편-시부모가 숨긴 질병에 “이식도 감당했는데”(돌싱글즈5)[결정적장면]
- 커플케이스까지…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 인증?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