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팬구역’ 한화VS롯데전 우천 취소 사태에 당황 “바로 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이 사상 최초 '우천 취소'로 인해 출연진들이 스케줄을 조정한 후 이틀 연속 녹화에 나서 찐팬의 파워를 과시한다.
이에 '찐팬구역' 제작진은 "우천 취소라는 긴급사태에도 스케줄 조정까지 마다 않은 찐팬들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긴 회차였다"라며 "지난 출연 당시 화제가 됐던 일주어터와 새롭게 등장한 자이언츠 찐팬 데이식스 성진, 도운과 한해까지 더욱 에너지 넘치는 활약을 선보일 이번 응원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이 사상 최초 ‘우천 취소’로 인해 출연진들이 스케줄을 조정한 후 이틀 연속 녹화에 나서 찐팬의 파워를 과시한다.
5월 20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 7회는 이글스와 자이언츠의 불꽃 튀는 맞대결이 펼쳐진다. 이에 ‘찐팬구역’ 최초 재출연에 나선 일주어터와 게스트 데이식스 성진&도운, 래퍼 한해가 자이언츠 찐팬으로 맞대결을 벌인다.
이날 녹화에서는 ‘찐팬구역’ 사상 최초 ‘우천 취소’ 사태가 벌어지면서 긴급 비상 대책 회의가 발생해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이미 녹화 준비를 위해 이글스 찐팬뿐만 아니라 자이언츠 찐팬인 일주어터, 데이식스 성진, 도운과 한해가 모두 모여 있던 상황. 데이식스 성진은 “우천 취소면 저희는 바로 퇴근인 건가요?”라며 농담을 하더니 이틀 연속 촬영에 언제 그랬냐는 듯 흔쾌히 스케줄 조정에 나서며 찐팬 애정을 드러낸다. ‘바지 판매 라이브’ 일정으로 변경이 불가능했던 조세호 역시 행사 후 합류하기로 하고 모든 찐팬 멤버들이 다음날 다시 촬영하기로 결정해 놀라운 결속력을 과시한다.
그런가 하면 우천 취소의 아픔도 잊게 만든 이글스와 자이언츠 찐팬들의 ‘대화합의 장’이 펼쳐진다. 이틀 연속 촬영이라는 초유의 사태 속에 즉석에서 회식자리가 마련된 것. 이에 조세호는 “녹화 전 날 게스트와 함께 회식한 건 처음”이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이들은 근황 인사와 함께 조세호의 챌린지 댄스까지 이글스와 자이언츠 찐팬들의 에너지가 폭발한다.
이에 ‘찐팬구역’ 제작진은 “우천 취소라는 긴급사태에도 스케줄 조정까지 마다 않은 찐팬들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긴 회차였다”라며 “지난 출연 당시 화제가 됐던 일주어터와 새롭게 등장한 자이언츠 찐팬 데이식스 성진, 도운과 한해까지 더욱 에너지 넘치는 활약을 선보일 이번 응원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김호중, 뺑소니 혐의 여파 통편집→김재중 15년만 지상파 출연(편스토랑)[어제TV]
- 이혼 박혜경, 전남편-시부모가 숨긴 질병에 “이식도 감당했는데”(돌싱글즈5)[결정적장면]
- 커플케이스까지…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 인증?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