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 “TV 나온다고 다 많이 버는 건 아냐” 궁핍 고백 (동치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나희가 개그우먼 출신 가수로 힘들었던 경험을 말했다.
5월 18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개그우먼 출신 가수 김나희가 출연했다.
이어 김나희는 "그래도 기본적인 수익은 보장이 됐다. '개콘' 다니면서는. 조금씩이나마. 되게 힘들었을 때 개그맨이 이렇게 힘든 일인가? '엄마 나 때려치울래' 하려는데 엄마 프로필 사진에 제가 '개그 콘서트'에서 웃고 있는 사진이 있는 거다. 보내려다가 오열하면서"라며 개그우먼을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나희가 개그우먼 출신 가수로 힘들었던 경험을 말했다.
5월 18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개그우먼 출신 가수 김나희가 출연했다.
김나희는 “아버지가 48년생 어머니가 56년생이다. 제가 늦둥이다. 아빠가 일을 하신다. 연예인이 되면 다 끝날 줄 알았다. 부모님 호강시켜드리자 했는데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TV에 나온다고 다 많이 버는 건 아니다. 일주일에 한 번 TV에 나오면 잘나가는 줄 안다. 여기서 쏘고 저기서 사다 보면 조금 궁핍에 시달린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나희는 “그래도 기본적인 수익은 보장이 됐다. ‘개콘’ 다니면서는. 조금씩이나마. 되게 힘들었을 때 개그맨이 이렇게 힘든 일인가? ‘엄마 나 때려치울래’ 하려는데 엄마 프로필 사진에 제가 ‘개그 콘서트’에서 웃고 있는 사진이 있는 거다. 보내려다가 오열하면서”라며 개그우먼을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을 말했다.
또 김나희는 “참고 버텨서 엄마 아빠 웃을 수 있게 해드리고 싶다고 버티다가 트로트로. 이제는 됐다, 이제 끝났다.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정말 끝났다. 그래서 조금 힘들다가 이제는. 선배들이 버티면 기회가 온다고 한다. 이 선배가 이렇게 됐네? 그런 선배들이 많다. 나도 그렇게 돼야겠다. 아직까지도 자랑스러워하는 엄마 아빠 생각하면”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김나희는 “부모님께 전원주택 예쁘게 지어드려서 텃밭 가꾸면서 사셨으면 좋겠다. 아빠 은퇴 앞당겨 드리고 싶다”며 효심을 드러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김호중, 뺑소니 혐의 여파 통편집→김재중 15년만 지상파 출연(편스토랑)[어제TV]
- 이혼 박혜경, 전남편-시부모가 숨긴 질병에 “이식도 감당했는데”(돌싱글즈5)[결정적장면]
- 커플케이스까지…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 인증?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