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리 희동이는 고씨가 아니다? ‘놀토’ 멤버들 대충격 “누구 애야”[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동이의 정체가 충격을 안겼다.
문제 중에는 국민 캐릭터 희동이가 등장했다.
키는 "희동이 둘리"를 외쳤으나 정답이 아니었고 박나래도 틀렸다.
붐은 "희동이의 성을 맞춰라"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희동이의 정체가 충격을 안겼다.
5월 18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에스파가 출연했다.
이날 꽈배기를 건 간식게임에는 '너 이름이 뭐니' 캐릭터 편 퀴즈가 진행됐다.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등장하면 그 이름과 만화 제목을 맞추는 것.
문제 중에는 국민 캐릭터 희동이가 등장했다. 키는 "희동이 둘리"를 외쳤으나 정답이 아니었고 박나래도 틀렸다. 붐은 "희동이의 성을 맞춰라"라고 했다.
하지만 키가 "고희동"으로 정답을 맞추지 못하자, 스튜디오에는 "고씨가 아니라고?" "고길동 아들이 아니라고?" "남의 애야?"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붐은 박희동이 정답이라 밝혔다. 알고보니 희동이는 고길동의 처남이 유학을 가면서 맡기고 간 아이라고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김호중, 뺑소니 혐의 여파 통편집→김재중 15년만 지상파 출연(편스토랑)[어제TV]
- 이혼 박혜경, 전남편-시부모가 숨긴 질병에 “이식도 감당했는데”(돌싱글즈5)[결정적장면]
- 커플케이스까지…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 인증?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