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딸 한수아 아들 지현우와 결혼 졸라 패닉 (미녀와 순정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일화가 딸 한수아가 아들 지현우에게 반해 당황했다.
5월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17회(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에서 장수연(이일화 분)은 딸 공마리(한수아 분)가 반한 남자가 고필승(지현우 분)이란 사실을 알았다.
고필승도 공마리를 알아봤다.
장수연은 딸 공마리가 자신이 몰래 낳아 친구 김선영 집 앞에 업둥이로 버린 아들 고필승을 좋아하는데 경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일화가 딸 한수아가 아들 지현우에게 반해 당황했다.
5월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17회(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에서 장수연(이일화 분)은 딸 공마리(한수아 분)가 반한 남자가 고필승(지현우 분)이란 사실을 알았다.
공마리는 우연히 고필승과 재회하자 “그때 그 오빠”라며 단번에 알아봤다. 고필승도 공마리를 알아봤다. 고필승은 “옛날에 지하철역 앞에서 인형 떨어트린 아가씨 맞죠? 레몬사탕?”이라고 물었고, 공마리는 “맞다. 제가 오빠에게 레몬사탕 줬다”며 반색했다.
장수연은 “마리가 운명의 남자라고 찾던 남자가 필승이었어? 이게 무슨 상황이야?”라며 경악했고, 공마리가 “엄마 내가 찾던 운명의 남자가 저 오빠야. 엄마가 운명이라면 어떻게든 다시 꼭 만난다고 했잖아. 운명인가봐. 엄마 말이 맞았어”라며 좋아했다.
이어 공마리는 부친 공진택(박상원 분)에게 “아빠 나 도와줘. 나랑 필승이 오빠랑 결혼하게 해줘. 결혼시켜줘”라고 졸랐다. 공진택은 이미 고필승을 아내 장수연의 친구 김선영(윤유선 분)의 아들로만 알고 마음에 들어 했던 상황.
장수연은 딸 공마리가 자신이 몰래 낳아 친구 김선영 집 앞에 업둥이로 버린 아들 고필승을 좋아하는데 경악했다. 고필승과 공마리는 따지고 보면 아버지가 다른 남매 사이로 갈등을 예고했다. (사진=KBS 2TV ‘미녀와 순정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김호중, 뺑소니 혐의 여파 통편집→김재중 15년만 지상파 출연(편스토랑)[어제TV]
- 이혼 박혜경, 전남편-시부모가 숨긴 질병에 “이식도 감당했는데”(돌싱글즈5)[결정적장면]
- 커플케이스까지…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 인증?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