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놀토’ 신동엽에 “혼자 활약했으면” 돌직구 던졌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리나가 신동엽의 활약을 기대했다.
이날 붐은 카리나에게 '놀토' 두 번째 출연을 맞아 "바라는 위시리스트가 있다던데"라고 물었다.
카리나는 "오늘 내 바람은 신동엽이 활약을 하는 것"이라는 발언으로 신동엽을 꼽아 시선을 끌었다.
신동엽이 "제대로 봤다. 촘촘히 봤다"라며 너스레를 떨자 카리나는 "신동엽이 활약을 해줄 때마다 우리 노래가 나오더라. 오늘도 활약을 해주시면 우리 노래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라고 솔직한 소원을 밝혀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카리나가 신동엽의 활약을 기대했다.
5월 18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에스파가 출연했다.
이날 붐은 카리나에게 '놀토' 두 번째 출연을 맞아 "바라는 위시리스트가 있다던데"라고 물었다.
카리나는 “오늘 내 바람은 신동엽이 활약을 하는 것”이라는 발언으로 신동엽을 꼽아 시선을 끌었다.
신동엽이 “제대로 봤다. 촘촘히 봤다”라며 너스레를 떨자 카리나는 “신동엽이 활약을 해줄 때마다 우리 노래가 나오더라. 오늘도 활약을 해주시면 우리 노래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라고 솔직한 소원을 밝혀 웃음을 줬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김호중, 뺑소니 혐의 여파 통편집→김재중 15년만 지상파 출연(편스토랑)[어제TV]
- 이혼 박혜경, 전남편-시부모가 숨긴 질병에 “이식도 감당했는데”(돌싱글즈5)[결정적장면]
- 커플케이스까지…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 인증?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