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혼수상태, 영탁 찐이야 해외 인기에 “BTS 진 덕분”(불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영탁 '찐이야'에 대해 말했다.
5월 1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트로트 영 레전드 특집'으로 '신유&알고보니 혼수상태' 2편으로 진행됐다.
이날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영탁의 찐이야가 해외에서도 인기라더라"라는 물음에 "시상식에서 영탁이 형이 불러줬는데. BTS 진에 대한 헌정곡으로 알고 화제가 됐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영탁 '찐이야'에 대해 말했다.
5월 1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트로트 영 레전드 특집’으로 ‘신유&알고보니 혼수상태’ 2편으로 진행됐다.
이날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영탁의 찐이야가 해외에서도 인기라더라"라는 물음에 "시상식에서 영탁이 형이 불러줬는데. BTS 진에 대한 헌정곡으로 알고 화제가 됐다"라고 했다.
이어 두 사람은 "또 BTS 진님이 샤워할 때 듣는 곡이라고 하더라. 감사하다"라면서, 박현호 김중연의 무대에 "트로트로 빌보드에 입성하는 게 꿈인데 두 분의 무대를 보고 이런 가수, 이런 퍼포먼스면 될 거 같다는 희망을 봤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한가인 이게 비포 애프터? 얼마나 다르길래? “나는 원래 어둠의 자식인데”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김호중, 뺑소니 혐의 여파 통편집→김재중 15년만 지상파 출연(편스토랑)[어제TV]
- 이혼 박혜경, 전남편-시부모가 숨긴 질병에 “이식도 감당했는데”(돌싱글즈5)[결정적장면]
- 커플케이스까지…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 인증? 양측 소속사 묵묵부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