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직업 '격풍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는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의 신규 직업 '격풍사'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오는 23일 업데이트 예정인 격풍사는 바람과 물을 제어하는 힘에 통달한 전사다.
역동적이고 기동성이 뛰어난 직업으로 빠른 근접 공격과 끝에 칼날이 달리고 바람과 물의 힘으로 움직이는 채찍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 광역 공격 및 투사된 미풍을 이용한 공격을 조합할 수 있다.
격풍사는 기존 직업과 마찬가지로 디아블로 이모탈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는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의 신규 직업 '격풍사'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오는 23일 업데이트 예정인 격풍사는 바람과 물을 제어하는 힘에 통달한 전사다. 역동적이고 기동성이 뛰어난 직업으로 빠른 근접 공격과 끝에 칼날이 달리고 바람과 물의 힘으로 움직이는 채찍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 광역 공격 및 투사된 미풍을 이용한 공격을 조합할 수 있다.
또한 분신인 '미풍'을 소환해 플레이어와 함께 싸울 수도 있다. 이들 소환물은 직업 능력을 따라 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에 따라 활동한다.
격풍사는 기존 직업과 마찬가지로 디아블로 이모탈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린 창의성 짓밟지 않아"…삼성전자, '창작자 조롱' 논란 터진 애플 저격
- "어린 직원 앞에서 날 비난하고 병X으로"…이달 초 숨진 50대 공무원 유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단독] "통계 못 믿어"…공익감사 청구 '허무한 종결'
- '라인야후' 日 행정지도 2개월 만에 일단 소강…협상 장기전 전망 [IT돋보기]
- [단독] "줄줄이 공사비 인상 요구"…미아3구역도 피하지 못했다
- 은행 예·적금 썰물에 고금리 특판 부활
- 법원, '의대정원 증원 집행정지' 또 기각…결국 대법원으로 [종합]
- 미국서 '돼지 신장' 이식받은 60대, 두 달 만에 숨져
- 여 "의대 증원은 국민적 요구"…야 "졸속 행정 면죄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