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래닛메이드 걸그룹' 배드빌런, 강렬한 정체성 담은 '7인 완전체' 공개

김원겸 기자 2024. 5. 18. 12: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처음으로 제작하는 7인조 걸그룹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8일 공개된 배드빌런 완전체 사진. 왼쪽부터 윤서 빈 클로이 영 켈리 엠마 휴이 이나. 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18일 배드빌런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배드빌런 완전체 사진과 트레일러 필름이 공개됐다.

완전체 사진에서 멤버들은 캣우먼을 연상시키는 도발적인 블랙 의상을 입고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선명한 11자 복근으로 건강미를 드러낸 이나, 여유로운 포즈로 시선을 끄는 휴이, 뱅 헤어스타일로 개성을 뽐낸 엠마, 표정만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켈리, 재킷을 반만 걸친 포즈로 당당한 정체성을 알린 클로이 영, 신비로운 분위기의 빈, 카리스마 넘치는 윤서의 모습은 '7인 7색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 필름은 슈퍼카에서 내리는 엠마, 클로이 영, 휴이, 이나, 윤서, 빈, 켈리의 모습을 차례로 비추며 완벽한 '배드빌런'의 탄생을 알렸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처음으로 제작하는 7인조 걸그룹이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한 엠마와 댄스 크루 '원밀리언' 출신 클로이 영, MBC '방과후 설렘' 출신 휴이와 윤서, 베일에 감춰진 비밀병기 켈리, 이나, 빈까지 전원 역대급 실력을 갖춰 '완성형 올라운더 그룹'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지난 17일 공식 팬카페도 개설하고 데뷔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배드빌런 관련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게 전해드릴 예정이다. 새롭게 찾아올 배드빌런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드빌런이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비비지(은하·신비·엄지), 비오,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 카니,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